누구나 Gnome Terminal에서 기본으로 설정된 증오 행동을 끄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키를 누르면 마우스 포인터가 다시 움직일 때까지 숨 깁니다.
솔직히 리눅스 배포판을 Gnome-free로 전환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속도를 늦추고 / 생산성을 죽입니다 …
답변
그놈 터미널에는 마우스 커서 숨기기를 비활성화 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이면 때로는 숨기기가 해제되고 (기준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음)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미 눈치 채신 것처럼 여러 번 실제로 창을 클릭하여 숨기기를 해제해야합니다. 이 문제는 커서가 숨겨져있는 여러 개의 터미널 창과 여러 모니터가있는 경우 클릭 위치를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해결책은 기본 터미널을 xfece4-terminal
주석에 언급 된 것과 같은 다른 에뮬레이터로 변경하는 것 roxterm
입니다.
또한 다음을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새 구성을 불러 오려면 기본 터미널 에뮬레이터를 변경해야합니다.
$ gsettings set org.gnome.desktop.default-applications.terminal exec 'xfce4-terminal'
명령의 xface4 터미널을 대체 에뮬레이터로 변경하십시오.
답변
이것은 gnome-terminal의 버그입니다 : 터미널이 초점을 맞추면 마우스 커서가 때때로 숨겨 짐
버그는 이제로 표시 RESOLVED FIXED
되므로 곧 배포판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정은 공식 Gtk + 3.18.9 타르볼로 만들어졌으며, 데비안 불안정과 우분투 제니 얼 베타에 이미 등장했습니다.
James의 답변은 문제를 해결하지만 시스템 업데이트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배포 업데이트 gnome-terminal이 가장 안전한 옵션이 될 때까지 몇 주 동안 버그를 지속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