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5가 “iPhone이 복원 중입니다”에 멈춤 5를 가져 와서

iPhone 5를 가져 와서 iPhone 4의 iCloud 백업에서 복원했습니다. 이제 iPhone 5의 iCloud 백업 설정을 보면 “iPhone을이 백업에서 복원하면 백업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아직 복원 중이라고 생각되는 것 같지만 어제 완료된 것으로 보입니다. “iPhone 복원 중지”를 클릭 할 수 있지만 일부 데이터가 손실 될까 걱정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할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앱이 아직 다운로드되지 않았는지 (모든 폴더와 페이지를 확인하여 회색으로 표시되어 아직 다운로드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되는지 확인) 노래를 다운로드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iTunes에서 다운로드 중 확인). 그렇지 않은 경우 휴대 전화를 껐다가 다시 켭니다. 그래도 동작하지 않는다면, Apple 로고가 다시 나타날 때까지 전원 및 홈 단추를 누르십시오.


답변

예-가장 좋은 방법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부팅하는 것입니다.

  1. AirPlane 모드 활성화
  2. 슬립 / 웨이크를 잡고 빨간색 컨트롤을 밀면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3. 전원 켜기-여전히 AirPlane 모드입니다
  4. 아이콘이 “다운로드”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지막 화면과 마지막 페이지의 폴더를 검사하십시오.
  5. iTunes에 연결하여 여전히 다운로드 중인지 확인
  6. AirPlane 모드를 비활성화하고 60 초 동안 아무 것도 다운로드를 재개하도록하십시오 (특히 Wi-Fi 속도가 빠를 수 있습니다. 특히 일부 앱이 데이터 연결 다운로드를위한 일반 크기보다 큰 경우)

이 작업을 모두 마친 후에는 복원을 중지하고 그 이후로 변경된 데이터를 잃을 가능성이 있지만 복원을 중지하고 현재 상태로 남겨 두도록 명확하게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답변

복원을 시작하기 전에 최신 iOS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필자의 경우 교체 장치에 iOS 7.0.3이 설치되어 있고 복원이 어느 시점에서 멈추었습니다. Mac과 iTunes를 사용하여 복원이 멈추는 동안 7.0.4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있었습니다 .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 후 iPhone은 다시 시작하고 복원을 계속했습니다. 프로세스가 결국 완료되기를 바랍니다. 아직 실행 중입니다 …

iCloud : iCloud에서 iOS 장비 복원 “을 참조하십시오 .

분실 또는 고장난 기기와 같은 다른 기기의 최근 백업에서 복원 할 수 있도록 기기를 최신 버전의 iOS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당신에게 행운을 빕니다!

다음에 예정된 교체를하기 전에 Mac에 장치를 수동으로 백업해야합니다. iCloud보다 훨씬 빠릅니다.


답변

나는 그 정확한 문제가 있었고 모든 마지막 것이 다운로드되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휴대폰에서 iTunes로 갔을 때 일부 노래가 다운로드되지 않았습니다. 내가 그들을 두 드렸을 때, 그것은 다운로드를 시작했고 그것이 완료 되 자마자 메시지가 사라졌고 이제 내 전화는 iCloud에 한 번 더 백업 될 수 있습니다.


답변

나는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초기 복원 후 / iPhone 5가 iCloud에 백업을 완료 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설정> iCloud> 저장 공간 및 백업 아래의 “백업”섹션에서 iCloud 백업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고 터치 제스처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

iOS 7.0.2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해결했습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전화기를 다시 시작한 후 백업 버튼이 켜지고 활성화되었습니다. iCloud로 백업이 시작되었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남은 시간은 4 분입니다 (백업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게시하겠습니다).


답변

나는이 같은 문제가 있었다.

휴대 전화에 다른 사람의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한 노래가 여러 개 있기 때문에 iPhone 5가 복원을 완료하지 못했음을 깨달았습니다. 전화기에서 Itunes 전자 메일의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었는데 (이유가 혼동되었습니다) 취소를 누르십시오.

그래서 … 나는 iTunes로 가서 회색으로 된 노래를 삭제하고, 전화기를 재설정하고 (집과 잠금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작동했습니다!


답변

기존 전화가 클라우드로 백업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전 전화에서 백업을 끌 때까지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런 다음 복원이 즉시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