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TB 제한은 eSATA 드라이브에도 적용됩니까? 3TB는 746GB로 나타납니다 포함 된 Windows Vista 64 비트가

USB 2.0 및 eSATA가 포함 된 Icy Dock 3.5 “외장 인클로저가 있습니다. USB 2.0 및 eSATA 포트가있는 Intel DG45ID 마더 보드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인클로저에 2TB Seagate 드라이브가 있었으며 두 인터페이스 중 하나를 통해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방금 3TB Hitachi 드라이브를 구입했는데 746.39GB로 표시됩니다!

처음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이 2 년 된 인클로저의 USB 스토리지 컨트롤러는 2.2TB (유명한 한계) 이상의 드라이브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클로저가 실제로 인터페이스와 관련이 없기 때문에 이것이 단순한 통과 연결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eSATA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패치가 포함 된 Windows Vista 64 비트가 있습니다. GUI에서 2TB보다 큰 디스크에 권장되는대로 디스크를 MBR이 아닌 GPT로 초기화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제공합니까? eSATA 엔클로저가 수정되지 않은 상태로 SATA 연결을 통과시키는 것이 잘못 되었습니까? 내 마더 보드가 책임이 있습니까? 일부 운전자?

편집 : 방금 Intel SATA Storage 드라이버를 8.6 (2-3 년 전)에서 9.6 (1 년 전 약간)으로 업데이트 한 Intel Rapid Storage 소프트웨어를 설치했습니다. 이것은 Windows Vista에서 드라이브를 보는 방식을 변경하지 않았지만 드라이브를 3TB로 표시하는 “Intel Rapid Storage Technology”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했습니다! 따라서 시스템의 일부에는 전체 드라이브 크기가 표시되지만 OS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무엇을 제공합니까?



답변

내가 읽은 것보다 최신 버전의 Rapid Storage Technology 드라이버 버전 10.1 이상이 필요합니다. 10.6이 사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

주요 문제는 BIOS, OS 및 스토리지 드라이버의 조합으로 512 바이트 섹터가 많은 드라이브를 처리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히타치 3TB 디스크는 다른 것과 달리 4KB 섹터 크기가 없음 > 2TB 드라이브). 스토리지 드라이버를 충분히 새로운 것으로 업데이트하면 OS / BIOS 특수 상호 작용을보다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유명한 2.2TB 제한은 커넥터에 관계없이 내부 또는 외부 Microsoft 시스템의 모든 볼륨에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947.ibm.com/support/entry/portal/docdisplay?brand=5000020&lndocid=MIGR-5079632


답변

기존 BIOS 기반 시스템에는 제한이 있으며 2.2TB 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UEFI 시스템은 GPT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한은 OS가 아닙니다. 3TB 지원을 받기 위해 마더 보드를 교체하거나 인텔에 BIOS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완전히 다른 시스템으로 의심됩니다). 무언가를 사야한다면 Asus 보드를 추천합니다.

편집 : 도구가 3TB를 보았다고 말한 부분을 놓쳤습니다. MBR 또는 GPT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포맷 했습니까?

제어판> 관리 도구> 컴퓨터 관리> 디스크 관리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서 드라이브를 다시 포맷하고 파티션을 나눌 수 있습니다. MBR과 GPT가 Windows 7 64의 서식 옵션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것을 설명하고 Hitachi를 아는 사람들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

UEFI 및 3TB에 대한 기사


답변

문제는 Windows가 이동식 미디어에 대해 GPT를 지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Windows 및 GPT FAQ (2011 년 6 월 15 일부터 Windows 디스크 지원 섹션 참조) :

Q. 이동식 미디어는 어떻습니까?

A. 이동식 미디어 는 MBR 또는 “superfloppy” 여야합니다 .

내가 아는 한,이 한계를 극복 할 수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내부 드라이브로 변환하지 않으면 전체 외부 드라이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보고있는 것은 실제 GPT 파티션이 아니라 “보호”MBR 헤더이며 디스크의 일부일뿐입니다.

외장 드라이브를 2.2TB의 MBR로 포맷 할 수 없으면 디스크의 펌웨어가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 된 유틸리티가 드라이브를 손상 시킬 수 있기 때문에 Restore factory Hard Drive Capacity 기사를 가리킬 것인지 망설
입니다.


답변

Paragon GPT Loader 에서 인용 :

2.2TB + 드라이브는 새로운 Windows OS (Vista 이상)에서 처음에 지원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지원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 중 하나 는 HDD 컨트롤러 용 인텔 스토리지 매트릭스 드라이버 를 포함 하는데,이 컨트롤러 존재하는 모든 시스템에서 전체 디스크에 대한 전체 액세스허용하지 않습니다 .

Paragon GPT Loader에는 기본 인텔 드라이버를 재정의하는 특수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Windows Vista 이상 OS에서 2.2TB 이상 드라이브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노트! 현재 버전의 Paragon GPT Loader는 2.2TB 이상 드라이브에서 Windows OS를 수용 할 수 없습니다. 주요 목적은 XP 이후 Windows OS에서 보조 장치로 내부적으로 연결된 2.2TB 이상의 드라이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외부 스토리지 또는 RAID (Redundant Array of Independent Disk)에 결합 된 드라이브가 아닌 내부적으로 연결된 단일 2.2TB + 드라이브 만 지원됩니다.

Paragon GPT Loader에 대한 경험이 없지만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평가판이없는 것으로 보이며 19.95 달러입니다.

구매를 옹호하지는 않지만 sales@paragon-software.com평가판을 요청하기 위해 영업 담당자 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Vista 64 비트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in7 SP1 64 비트의 마지막 대답 은 Nvidia SATA 드라이버 문제인 746GB의 Hitachi 3TB 드라이브 만 인식 합니다.


답변

6TB의 스토리지를 갖춘 Sans Digital eSATA RAID와 동일한 문제가있었습니다. Win7 64와 Server 2008 R2 모두 1.5TB로만 나타났습니다. 또한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GPT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이 장치는 eSATA 및 USB를 모두 지원했습니다. RAID를 USB에 연결하고 전체 6TB로 볼륨을 생성하고 포맷 할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eSATA로 다시 연결했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해결책보다 더 많은 해결책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근본 원인을 말할 수는 없지만 효과가있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