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time에서 AVCHD 파일을 종료했습니다 큰 파일로 구성됩니다. Mac OS 10.9.2에서 Quicktime을

Sony DSC-HX50V 사진 카메라가 있습니다. 비디오 저장에 사용했던 시스템은이 AVCHD로, 모든 비디오를 저장하는 큰 파일로 구성됩니다.

Mac OS 10.9.2에서 Quicktime을 사용하면 죽었습니다. 설명하겠습니다. YouTube에서 공유하고 싶은 비디오를 내 보낸 다음 업로드하는 것이 지루해서 “YouTube로 내보내기”옵션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작동하지 않았으며 형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좋아, 그래서 내가하고있는 것처럼 특정 비디오를 독립형 .mov로 내보내려고했습니다. 그것은 그것에 열중하지 않았고, 나는 퀵타임을 끝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얼어 붙었고 강제로 종료했습니다.

거대한 AVCHD 파일을 다시 열면 ~ 12gb에서 88mb로 줄었고 비디오 파일로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내 SD 카드에 많은 여유 공간이 나타났습니다.

어떻게 든 마법의 파일을 복구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카메라에 카드를 넣었습니다. 손상된 것이 발견되어 “수정”되어 손상된 파일을 백업 폴더에 던지고 비어있는 새로운 avchd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동영상을 다시 가져올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그들을위한 백업이 없습니다, 나는 그런 바보 같은 방식으로 그들을 모두 잃어버린 것을 싫어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