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bird의 Enigmal에서 HTML 또는 리치 전자 메일이 작동하지 않음 이후로는 불가능했습니다. 모든 이메일은

HTML / 풍부한 전자 메일을 받고 싶지만 Thunderbird 용 Enigmail을 설치 한 이후로는 불가능했습니다. 모든 이메일은 일반 텍스트로 표시되거나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긍정적 인면이 있지만 일부 전자 메일은 매우 이상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HTML / 리치 전자 메일을 활성화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글쎄, 나는 그것에 대해별로 기억하지 못하지만 PGP / MIME 옵션에 대해서는 기억합니다.

그것을보십시오 :

  • HTML로 작성하려면 :

    • 메뉴> 도구> 계정 설정> 계정 선택> OpenPGP 보안> “기본적으로 PGP / MIME 사용”확인

    • 메뉴> 도구> 계정 설정> [계정]> 작성 및 주소 지정> HTML 형식의 메시지 작성

    • 메뉴> 도구> 옵션> 구성> 일반> 전송 옵션 …> “일반 텍스트와 HTML로 메시지 보내기”

  • HTML을 읽으려면 :

    • 메뉴>보기> 형식으로> 원본 HTML 형식

    • 발신자는 HTML 형식으로 전송해야합니다.


에서 http://www.e-ignite.co.uk/html/openpgp.html :

PGP / MIME-사용시기 :

PGP / MIME은 이메일 암호화 및 서명 방법입니다. 텍스트 형식을 사용하여 html 전자 메일을 보내거나 첨부 파일이있는 전자 메일에 서명하고 암호화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문자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 Enigmail OpenPGP는 이메일을 html 파일로 저장 한 다음 텍스트가 아닌 파일에 서명 및 / 또는 암호화합니다. 이 기능은 고급 기능이며 기능이 뛰어나지 만 모든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PGP / MIME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원하는 수신자가 Enigmail을 사용하는 경우 PGP / MIME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PGP / MIME 이메일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Enigmail은 일반 텍스트 이메일 만 암호화하므로 html 이메일을 작성하는 경우(예를 들어, 굵은 체 스타일, 지정된 글꼴, 글꼴 색상 또는 글꼴 크기를 사용하는 경우) HTML 형식을 제거 할 것인지 또는 PGP / MIME을 대신 사용할 것인지를 묻는 경고 상자가 나타납니다 . PGP / MIME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쓰기”를 클릭하여 전자 메일을 작성할 때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만 전자 메일을 일반 텍스트로 작성해야합니다. 메일 작성 후 html에서 일반 텍스트로 변환하면 서명이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인라인 PGP는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이지만 변경되고 있습니다. 내가 아는 한 PGP / MIME을 지원하지 않는 유일한 주류 메일 클라이언트는 Microsoft Outlook과 Outlook Express입니다. 전자 메일에 서명하여 Outlook 또는 Outlook Express 사용자에게 보내면 html 메시지와 서명이라는 두 개의 첨부 파일이 포함 된 빈 전자 메일이 수신됩니다. 여전히 메시지를 읽을 수는 있지만 프로그램 내에서 자동으로 표시되지 않으므로 첨부 파일을 파일로 열어야합니다. PGP / MIME을 지원하는 우수한 이메일 클라이언트 목록이 있으며 여기에서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와 모든 연락처가 Thunderbird 및 Enigmail을 사용하는 경우 PGP / MIME을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답변

썬더 버드 (ver. 12.0.1)

보기> 메시지 본문을 다른 이름으로 표시> 원본 HTML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