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및 iPhoto 및 PhotoStream을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져 오려면, iTunes에서

사진 스트림과 iPhone 및 iPhoto를 사용하는 ‘적절한’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iPhoto와 iPhone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작업 과정은 iCloud 이전에 올바른 작동 방법을 알려줄 수있는 한).

  • iPhoto로 사진 가져 오기 :

    • iPhone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 너무 자주 전화를 내 Mac에 연결하면 iPhoto에서 전화의 카메라 롤에있는 사진과 비디오를 iPhoto로 가져옵니다 (가져온 사진은 카메라 롤에서 삭제).
    • 즉, iPhoto는 내 사진의 표준 저장소입니다. 휴대 전화의 카메라 롤은 iPhoto로 가져올 수있을 때까지 임시 저장소였습니다.
  • iPhoto에서 iOS 장비로 사진을 가져 오려면,

    • iTunes에서 장비를 선택하고 설정의 사진 탭에서 ‘iPhoto에서 사진 동기화’를 선택하십시오 (휴대폰 저장상의 제한으로 인해 지난 2 년 동안의 이벤트 만 포함).

이것은 iCloud가 나올 때까지 잘 작동했습니다. 이제 iPhoto로 가져올 때마다 사진 스트림을 사용하면 매월 사진 스트림 이벤트에 사진이 이미 존재하므로 복제물에 대해 경고합니다. 나는 매월 사진 스트림 이벤트와 같은 날에 찍은 사진 그룹 인 ‘실제’이벤트로 끝납니다.

그렇다면 사진 스트림이 존재하는 올바른 워크 플로우는 무엇입니까?

iOS 장비에서 iPhoto로 가져 오지 않고 사진 스트림이 그 기능을 수행하도록 허용합니까?

그렇다면

  • iPhone의 카메라 롤이 점점 커지고 비워지지 않도록합니까? 카메라 롤과 사진 스트림 이벤트 사이에 사진이 중복 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낭비입니다.

  • iOS 기기에서 비디오를 가져 오려면 어떻게합니까?

아니면 더 정확한 워크 플로우가 있습니까?

어떤 전략을 사용하십니까?

감사



답변

Photostream은 이전 30 일 분량의 사진을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즉, iOS 기기에서 촬영 한 모든 사진은 Photostream으로 전송되지만 지난 30 일 분량의 사진 만 제공됩니다.

iPhoto에서 Photostream의 ‘자동 가져 오기’를 활성화하면 (기본 설정> Photostream> 자동 가져 오기) iPhoto를 실행하면 Photostream에있는 사진의 사본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하고 제목이 {MMM YYYY 인 이벤트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 사진 스트림 (예 : “Jul 2012 사진 스트림”)

이 이벤트는 iPhoto가 필요한 모든 것을 동기화 할 수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열려있는 한 (연결에 따라) 자동으로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실제로, 30 일마다 한 번씩 iPhoto를 열고 Photostream을 가져 오기에 충분한 시간 동안 열어두면 iOS 장비에서 사진을 수동으로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iOS 장치의 카메라 롤에서 항목을 제거하는 경우 Photostream (또는 iPhoto)에있는 항목이 있으면 장치에서 삭제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내가 아는 한 수동으로 수행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현재 Photostream은 비디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비디오를 가져 오려면 iOS 장비를 iPhoto에 연결하고 수동으로 가져 오십시오.

참고로, 장비에 일부 사진 을 유지하기 위해 , “최근 30 일 이내에 촬영 한 사진”또는 “4 등급 이상의 사진”라인을 따라 iPhoto에서 스마트 앨범을 생성하고 iTunes를 다음과 같이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기기와 동기화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장치에서 카메라 롤을 지우거나 특정 사진을 삭제하더라도 편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답변

iPhoto 사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OS 장비를 연결할 때 이미 사진 스트림에서 가져온 사진을 무시해야합니다.

iCloud.com에서 사진 스트림을 재설정하고 iPhoto 및 모든 iOS 장비에서 사진 스트림을 껐다가 다시 켜서 제대로 작동하도록했습니다.


답변

나는 모두가 도움이 될 솔루션의 정점을 찾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 내가 큰 성공을 거두기를 희망하는 선택한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의 모든 사진을 iDevices에서 iPhoto로 가져옵니다.
  2. (환경 설정> 사진 스트림) 아래의 iPhoto에서 ‘자동 가져 오기’를 끄십시오.
  3. (설정> 사진 및 카메라) 아래의 iDevice에서 ‘일반 사진 유지’를 끄십시오.

이 방법에서는 워크 플로를 선택하여 사진 롤을 iPhoto로 수동으로 가져 와서 비디오를 가져옵니다. 또한 iPhoto 고유의 분할 이벤트와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모든 iDevice의 모든 사진 스트림 사진에 접근하고 iPhoto의 공유> iCloud 링크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잃어버린 경우이 방법으로 덮어야하므로 카메라 롤에서 해당 사진을 잃지 않습니다.

애플이 실패한 로그인 시도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그 위치와 iCloud 위치 사이에서 경찰은 실제로 기기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지역의 경찰이 그러한 회복에 관심이 있다면 …. Hartford, CT 경찰은 당신에게 사건 번호를주고 싶어하며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대답은 그때 찾아 갔다.


답변

내가 아는 한 사진 스트림 저장소는 카메라 롤과 다릅니다. 사진 스트림은 사진을 구름에 저장합니다. 그리고 일단 클라우드에 푸시되면 카메라 롤에서 항목을 삭제하더라도 스트림에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오리지널 워크 플로를 직접 따르므로 익숙한 경우 문제없이 Photo Stream을 끌 수 있습니다.

Photo Stream 사용에 대한 몇 가지 전략을 알고 싶기 때문에 더 나은 답변을 기다릴 것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