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liJ Idea의 프로젝트 트리에서 컴파일 오류를 즉시 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표시하도록 IntelliJ Idea를 구성 할 수

프로젝트 트리의 클래스 파일에 즉시 컴파일 오류를 표시하도록 IntelliJ Idea를 구성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클래스를 컴파일 할 수없는 경우 클래스에서 오류 표시를 보려면 재 컴파일을 수동으로 트리거해야합니다.



답변

IntelliJ 12부터 소스 변경시 프로젝트를 자동으로 빌드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설정”-> 빌드, 실행, 배포-> “컴파일러”에서 “프로젝트 자동 빌드”체크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프로젝트 트리에 컴파일 오류가 즉시 표시됩니다.


답변

이 기능에 대해 웹에서 몇 가지 추가 검색을 수행했습니다. 결국이 기능을 정확히 사용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이 주제와 관련하여 몇 가지 (내 관점에서) 해결 방법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가장 도움이 토론 내가 발견 여기에 .


답변

다음과 같이 모든 컴파일 문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탐색기를 엽니 다 (일반적으로 왼쪽에 도킹 됨)
  • 왼쪽 상단에서 “프로젝트”드롭 다운을 클릭하십시오.
  • “범위”에서 “문제”를 선택하십시오.

파일 트리와 문제가 나타납니다. 또한 하단 도구 모음에 모든 것을 나열하는 “문제”라는 탭이 표시됩니다. Eclipse “Problems”보기만큼 사용하기 쉽지는 않지만 가깝습니다.

12.1.4 버전에 있지만이 기능이 처음 나온 버전을 확실하지 않습니다.


답변

IntelliJ 용 Eclipse 모드 플러그인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파일을 저장할 때 증분 컴파일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http://plugins.intellij.net/plugin/?id=3822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