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illa Glass의 강도와 긁힘 방지 기능을 고려할 때 iPhone은 가치가 있습니까? 용 보호 케이스가

iPhone 5 용 보호 케이스가 필요합니까?

이것은 나의 첫 번째 스마트 폰입니다. 현대 스마트 폰의 장점 중 하나는 Gorilla Glass와 작은 크기와 무게라고 생각했습니다. 케이스가 휴대 전화에 부피와 무게를 더하는 것처럼 보이므로 케이스가 너무 일반적이라는 것이 이상합니다.

보호 케이스가없는 iPhone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당신의 경험은 무엇입니까? 거리에서 생 iPhone을 보는 것은 드 rare니다. 때때로 나는 이것이 단지 a) 보안 극장이라고 생각한다 (즉, 전화가 더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처럼 ” ‘느낌’ ”). b) 현재 유비쿼터스 장치를 개인화하는 방법이다.

있다 기사 / 비디오 고릴라 유리의 효능에 대해 이야기하는. 요약은 아주 좋지만 작은 입자상 물질 (모래)이 유리를 긁을 수 있습니다. 주머니에 동전 및 열쇠와 같은 일반적인 것들이 화면을 긁지 않아야합니다.

유리에 보호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면 케이스는 어떤 가치를 제공합니까?



답변

iPhone 4S가 있습니다. 당신과 마찬가지로, 나는 원래 iPhone의 보호 케이스를 가져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몇 가지 경우를 시도했지만 그중 어느 것도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너무 부피가 커서 너무 길어서 전화를 받기에는 너무 성 가시지 않습니다).

나는 이제 전화 케이스가 없으며 항상 바지 주머니에 보관합니다. 그래도 전화 케이스를 얻는 대신 유리를 긁지 않도록 키 케이스 (동일한 포켓에 보관)에 대한 키 케이스를 받았습니다! 그 해결책은 잘 작동했습니다 .iPhone은 이제 1 년이 넘었지만 새 것처럼 좋아 보이고 크기 나 무게를 더하지 않았습니다.


답변

나는 정직하게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말할 수 없으며, 내가하는 일만 공유하고 내 추론을 설명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세 번째 iPhone (원본, 4 및 현재 4S)을 사용하고 OtterBox Defender (원본 및 다른 4/4 용)에 정착하기 전에 범퍼 스타일 사례 (원본)에서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긁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이것을하지 않았다. 내 원래 iPhone은 Gorilla Glass 화면의 약간의 흠집을 포함하여 몇 년 동안 녹청을 개발했지만 귀찮게하는 것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내 진짜 관심사는 전화를 끊는 것입니다. 나는 상당히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iPhone은 타고갑니다. 예를 들어, 자전거 컴퓨터 (및 자전거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로 사용하므로 RAM 마운트의 핸들 바에 고정되어 먼지, 습기 (공기 부족) –이 경우에는 비바람에 견딜 수있는 주머니 나 가방으로 옮깁니다. ) 물론 공중제비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오프로드 중에는 전화를 사용하며 여러 차례 들어올 려진 랜드 로버에서 장치를 땅에 떨어 뜨 렸습니다. (트럭은 트럭에서 나올 때 벨트 클립에서 전화기를 벗겨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말마다 흠집을 신경 쓰지 않지만 (사용 된 것처럼 보이는 도구가 마음에 들지만) 4s로 옮길 때 대부분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4를 판매했습니다. 이 사건에 의해 제공된 보호는이 수에 큰 도움이됩니다. (내 화면이 “알몸”그래서 내가 비록 주 나는의 OtterBox가 제공하는 화면 보호기를 싫어하는 케이스에서 그것을 제거했는지 내가 그렇게 선택한 경우 스틱에 화면 보호기를 사용합니다.)

즉, 10 월에 보조 보조 교체 (5 초)가 허용되고 번거로운 사례를 다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끈한 iPhone이 내 취향에 비해 약간의 이식성갖기 때문에 더 슬림 한 5 모델이 대부분의 경우 편안하게 앉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포켓. 배트맨 을 갈 필요가있는 시간 동안 벨트 케이스를 갖을 것입니다 (클립이 아닌 벨트 루프가 있는지 확인하여 트럭에서 뛰어 내릴 때 계속 유지됩니다). 자전거 마운트는 상단에 스마트 폰 창이있는 스템 백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범퍼 스타일 케이스를 설치했는지 아니면 알몸으로 만들지 여부는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전화가 얼마나 미끄러운 지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더 큰 전화를 선호하는 (대담한) 추세에도 불구하고 EDC로드 아웃의 대량 및 대량을 줄이고 싶습니다.

관련 메모에서 저는 David Campbell에 동의합니다. 키, 멀티 툴 및 포켓 변경은 화면의 골칫거리입니다 (전화 케이스도 마찬가지이지만 이러한 흠집은 잠재적 인 기능적 문제가 아니라 미학적 문제입니다). 나체 포켓 캐리를 선택하는 경우 이러한 금속 물체를 격리 된 상태로 유지하려고합니다.


답변

iPhone 4S의 양면에는 유리가 있으며 유리는 매우 미끄러 워요. 휴대폰에서 케이스를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주머니에서 케이스를 꺼낼 때 떨어 뜨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