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모니터가 LCD 모니터보다 눈에 더 좋습니까? LCD 모니터보다 눈에 더 좋습니까? 편집 : 그리고

LED 모니터가 LCD 모니터보다 눈에 더 좋습니까?

편집 :
그리고 형광등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LED가 더 좋을까요? 나는 LED가 형광등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답변

우연히 “LED”모니터라고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OLED 모니터-현재 순간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으며 각 픽셀은 일반적으로 모바일 장치에서만 사용되는 작은 OLED로 켜집니다. 데스크탑 구현이 있습니다 (읽기 : 수천 달러의 소니 OLED 모니터). 이것들은 더 좋아 보인다. 그들은 큰 대조 비율, 좋은 연색성을 가지고 있지만 비싼 및 상대적으로 짧은 수명을 가지고 있었다 – (인해 파란색의 OLED에이 상대적으로 낮은 효율을했고 일찍 죽는)

    참조 http://en.wikipedia.org/wiki/Organic_LED# 자세한 내용은 단점 입니다.

  2. LED 백라이트 LCD. 시장에는 여전히 두 종류의 것들이 있습니다. 저렴한 종류는 백색 LED 기반입니다. 색상 변환은 아직 좋은 CCFL 백라이트와 동등하지 않습니다 (예 : iMac 27 “대 dell U2711, imac은 흰색 LED 백라이트를 사용하고 dell U2711은 CCFL 백라이트를 사용하지만 델의 색역 (색상 범위)는 더 높음) RGB LED 백라이트는 매우 고급이며 넓은 영역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니터를 보는 것은 눈의 건강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더 중요한 것은 명암 및 밝기 설정이 조명 효율의 특성보다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모니터를 선택합니다. 먼저 LCD 패널 (필요한 경우-IPS 패널 대 TN 패널 대 VA 패널)을 선택한 다음 백라이트 (컬러 범위, 전력 사용)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것이 눈에 편해지도록 주변 조도에 따라 모니터의 밝기를 조정하십시오.


답변

첫째, 진정한 LED 모니터는 없습니다. 요즘 구입할 수있는 것은 LED 백라이트 LCD 모니터입니다.

그런 점에서 전혀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LED 백라이트 모니터는 더 나은 명암비를 갖지만 눈의 피로와 실질적인 차이가있을 정도로 아직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깜박임은 백라이트 드라이버의 작동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몇 달 전에 컴퓨터 매장에 있었을 때 (2010 년 말), 많은 LED 백라이트 LCD 모니터를 살펴본 결과 CCFL- 백라이트 LCD는 최소 밝기에서도 깜박임이 없습니다.

화면 앞에서 손가락을 앞뒤로 흔들어 흰색처럼 밝은 이미지를 표시하면 모니터의 깜박임을 쉽게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잔상이 부드럽게 번져도 깜박 거리지 않습니다. 손가락의 뚜렷한 잔상이 많이 보이면 낮은 속도로 깜박이고 눈의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LED가 거의 속도를 제한하지 않기 때문에 LED 백라이트 드라이버가 깜박임 속도를 훨씬 높게 설정하지 않아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LED 백라이트는 여전히 성장 단계에 있기 때문에 몇 년이 걸립니다.


답변

22 “LED 모니터의 밝기를 100 %로 올리면 모든 깜박임을 제거하고 편광 판독 유리 덮개를 사용하여 밝기를 낮추면 눈이 더 쉬워집니다. LED는 깜박임 효과를 유발하여 밝기를 제어합니다. 전압을 낮추기 위해 매우 적은 전류를 사용하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깜박임에서 더 긴 꺼짐 시간으로 인해 화면이 어두워 질수록 화면이 어두워 질수록 100 % 밝기는 깜박이지 않습니다. 눈의 피로와 뇌의 긴장을 유발하므로 100 % 밝기와 선글라스의 조합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답변

현재의 OLED 모니터는 매우 작기 때문에 (휴대폰 화면에서와 같이) 아닙니다. 모니터에서 작은 것을 보려고 할 때 눈의 피로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

모니터의 일반적인 규칙은 픽셀을 너무 작게하지 않고 원하는 해상도를 표시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큰 모니터를 사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더 높은 요금이 필요합니다).

모니터는 장기간 사용하기에는 너무 밝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 밝기는 밝은 조명을 비추는 상점 등에서 잘 보이도록 설계되었으며, 물론 사람들은 밝기 및 대비 수치를보고 경향이 높을수록 항상 숫자가 더 좋다고 가정합니다. 터무니없이 밝은 모니터로 망막을 태우는 것은 좋은 일 이 아니므 로 작업 장소에 맞게 밝기 및 대비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TV를 모니터로 사용하는 것은 선명하게하는 것과 같이 TV가하는 경향이있는 이미지 처리로 인해 장기적인 확대보기로 인해 약간의 불편 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대부분 상식적인 물건입니다. 모니터가 너무 가까이 있거나 (초점 거리의 눈의 피로로 인해) 눈에서 너무 멀어서는 안되며 정기적으로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또한 운영 체제, 웹 브라우저 등에서 기본 글꼴 크기에 대한 설정을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LCD 대 CRT, 플라즈마 등 … AFAIK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답변

플리커를인지 할 수 있는지 여부는 플리커 주파수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또한 ‘켜기’와 ‘끄기’사이의 밝기 차이와 듀티 사이클, 즉 LED가 켜져있는 기간의 비율과 감쇠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LED 휘도는 블록 웨이브와 같지만 CCFL은 사인파와 같습니다. 또한 눈의 직접 시야 ( ‘콘’세포로 수행)는 주변 시야 ( ‘막대’로)보다 덜 민감합니다. 따라서 의식적으로 깜박임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지만 눈 / 뇌는 여전히 깜박임을 인식합니다.

LED 백라이트 스크린은 실제로 재생률보다 높은 주파수에서 깜박입니다. 나는 스크린 앞에서 연필 스윙을 촬영하여 이것을 테스트했다. 깜박임 주파수는 약 90 ~ 120Hz로 입증되었습니다.

가장 높은 밝기에서 듀티 사이클은 1입니다. LED는 항상 ‘켜짐’, ‘꺼짐’이 아닙니다.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대신 하나 이상의 창 호일 또는 자동차 호일 을 모니터 프레임 아래로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포일은 많은 상이한 광 투과도에 존재한다.

불행히도, 또 다른 효과가 역할을합니다. ‘Edge-lit’모니터 (대부분의 LED 백라이트 모니터)에는 90도 각도로 빛을 반사하는 작은 융기 범프가있는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품질이 낮은 모니터를 사용하면 이러한 범프는 ‘핫 스폿 팅'(밝은 영역)을 생성 할 수 있으며, 이는 작은 바람 (예 : 연못)에서 수면에서 산란되는 빛처럼 보입니다.

완전 조명 모니터에는 이러한 범프가 없지만 디퓨저가 있습니다. 디퓨저가 LED 매트릭스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으면 ‘블루밍’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자동차의 전면 패널에있는 빗방울을 통한 빛의 산란과 같습니다.

CCFL에 대한 ‘알레르기’가 존재하는지 궁금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일부 CCFL 사용자는 문제가 발생했지만 품질이 낮거나 다른 하드웨어 원인으로 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TL 튜브는 2 개의 조명 실을 사용했으며 실제로 눈에 띄게 깜박 거 렸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근거리에서만 (예를 들어 책상 조명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했습니다. 이는 TL의 밝기 차이가 CCFL 튜브의 밝기 차이보다 훨씬 크고 CCFL과 같이 그 앞에 확산기 스크린이 없기 때문입니다.

CCFL은 완전 무광 스크린이라는 또 다른 이점이있었습니다. 눈에 매우 편안합니다. CCFL 모니터는 아직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지만 찾기가 어렵습니다. CCFL이 곧 다시 올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