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팅시에도 명령이 지속되는 Linux? ‘at’로 작업이

재부팅시 ‘at’로 작업이 예약됩니까? 또한 관련 스풀 디렉토리에 액세스하지 않고 작업을 백업 할 수있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지금부터 최대 1 년 (예 : 1 주, 1 개월, 6 개월)까지 지정된 간격으로 이메일을 보내려고하는데 이것이 좋은 도구 인 것 같습니다.



답변

예. 재부팅을 통해 지속됩니다 (스풀에있는 파일 일뿐입니다).

파일에 대한 액세스 권한과 관련하여 일반 사용자는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없지만 파일을 백업 할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런 식으로 뭔가 :

MYAT=~/atjobs

/bin/rm -rf $MYAT/*

at -l >$MYAT/JOBS
for j in `cat $MYAT/JOBS | cut -f1`
do
  at -c $j >$MYAT/$i
done

나중에 작업을 다시로드해야하는 경우 :

for j in `cat $MYAT/JOBS | cut -f1`
do
  # make sure the job isn't defined
  atrm $j
  # reload it from the file
  at -f $MYAT/$j `grep ^$j $MYAT/JOBS | awk '{ print $3, $2 }'`
done

(이것은 대부분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기본 명령은 옳지 만 어딘가에 논리에 버그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말했지만, 나는 당신이 묘사 한 작업에 사용할 것인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기존 캘린더 시스템을 사용하고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매일 실행하는 cron 작업을 사용하여 파일을 확인하여 보낼 메시지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직장보다 휴대 성이 훨씬 뛰어나며 기계를 전환하면 기억 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


답변

at으로 작업을 예약하면 재부팅이 완료 되더라도 (/ var / spool / cron / atjobs에 저장되어 있음) 작업이 계속 계획됩니다.

코디 아,


답변

at 명령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cron 을 사용 하여 작업 실행 을 예약했으며 재부팅을 통해 지속됩니다. cron은 지난 15 년 동안 저를 위해 일했습니다.

매일 한 번 명령을 실행 한 다음 시스템이 다운 되더라도 한 번 실행해야하는 경우 anacron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