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부팅시 이미 로그인 한 사용자 동안 이상한 동작에 직면했습니다.

최근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이후 Windows 10을 사용하는 동안 이상한 동작에 직면했습니다. 형제와 저는 암호로 보호되는 다른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PC를 켜고 로그인하면 자동 시작 프로그램 ( Blizzard Launcher ) 이 같은 컴퓨터의 다른 사용자가 해당 앱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시작할 수 없다는 경고 를 표시 합니다. PC를 켜면 형의 계정을 활성화 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시작 버튼과 사용자 아이콘을 누르면 동생이 로그인했다고 표시됩니다.

참조 이미지

좋아, 그는 계정을 제대로 연결 해제하지 않고 PC를 꺼야 만했다.

그래서 나는 내 동생이 그의 계정에 로그인하고, 로그 아웃하고, PC를 껐다가 다시 켜고, 내 계정에 로그인하게했습니다. 같은 문제로, 그의 계정은 이미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됩니다.

부팅 후 처음 로그인하는 사람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미 로그인 한 상태입니다. 계정을 내 계정으로 전환하면 시작 프로그램이 이미 시작되어 준비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Windows는 암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계정을 부팅합니까?



답변

설정, 계정, 로그인 옵션을 엽니 다.

로그인 옵션

비활성화 Use my sign-in info to automatically finish setting up my device after an update or restart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알려주세요.


답변

종료 기능을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하는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10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고 종료를 요청한 경우에도 Windows 10은 종료 대신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를 비활성화하는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Go to Windows 10 Configuration Panel.
Go to the System panel.
Go to Alimentation panel in the left list.
Click on Suplementary Alimentation link on the right.
Click on Choose Action of Power Button link in the left list.
Click on Modify Currently Unavailable Parameters if your not Admin.
Click on Activate Fast Boot to disable it.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