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down (또는 유사한)을 Word 문서로 어떻게 변환해야합니까? 내용을 작성하여 화면에

거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학교에서는 학교에서 Markdown ([Q10] 또는 메모장 ++ 사용)으로 실제 내용을 작성하여 화면에 Word 2000의 추한 점없이 글쓰기에 집중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문제가 있습니다. 줄 간격, 여백, 표지 등을 설정할 수 있도록 Markdown을 최종 Word 문서로 변환

어떻게하면됩니까?

또한 FlashApp에서 해당 프로그램 (Word 제외)을 PortableApps로 실행하고 학교 컴퓨터는 DeepFreeze를 실행하며 명령 줄 액세스 권한이 있음을 언급해야합니다.



답변

pandoc 버전 1.9 이상을 얻으십시오. 그때:

pandoc myfile.txt -o myfile.docx

판도의 최신 버전에서는 마크 다운을 단어로 직접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이것은 귀하의 상황에 대한 완전한 대답은 아니지만 Markdoc 을 RTF (MS Word가 합리적으로 잘 처리 할 수 ​​있어야 함)를 포함한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할 수있는 Pandoc 을 사용하여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이 설명하는 DeepFreeze 시스템에서 작동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답변

HTML을 생성하기위한 마크 다운 도구가 이미있는 경우 브라우저에서 HTML을 열고 Word로 복사 / 붙여 넣기하십시오. 또는 HTML 파일 자체를 Word에서 연 다음 Word 형식으로 저장하면됩니다.


답변

나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마크 다운을 사용하여 HTML을 생성하고, 문서를 Google 문서 도구에 업로드하고 , Google 문서 도구 에서 해당 형식으로 변환 하는 옵션을 선택한 다음 DOC 파일 로 다운로드하는 것 입니다.

pandoc을 사용하여 RTF로 변환하면 작동 --standalone하지만 (옵션 을 사용해야 함 ) Word에서 “스타일 *”헤더가 손실됩니다.

Google 문서 도구를 사용 하면 결과 DOC 파일은 스타일 개념을 유지하므로 한 번 에 모든 h1 헤더 의 형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답변

정말 편리한이있다 방법 Mac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는 여기 . Notepad ++를 사용하는 경우 이것이 적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답변

Mac에서 작업하는 경우 iA Writer는 이제 Word (.docx)에서 Markdown으로 및 Markdown에서 Word (.docx)로 변환합니다. iAWriter.com


답변

WriteMonkey 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유산이 없는 텍스트 편집기 중 하나입니다.

마크 다운에서 HTML 또는 단어로 내 보냅니다. 그리고 휴대용입니다. 그래도 .net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