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에서 중첩 가상화를 활성화하는 방법 실행하려면 몇 가지 환경이 필요합니다. 게스트

OS에서 lib 테스트를하고 싶습니다. KVM을 실행하려면 몇 가지 환경이 필요합니다. 게스트 머신이 KVM을 실행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virtualbox 4.2를 사용하고있었습니다.



답변

KVM에는 VT-X / AMD-V 가 필요하지만 VirtualBox 는 VT-X / AMD-V를 게스트 운영 체제로 전달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KVM은 VirtualBox (아직)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버그 티켓 # 4032를 추적하십시오 .

VT-X 및 AMD-V (소위 가상화 확장 )는 게스트 운영 체제를 CPU에서 기본적으로 실행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가 없으면 가상화 소프트웨어가 소프트웨어에서 운영 체제 opcode를 해석해야하므로 매우 느립니다.

지금은

  • 가상화 확장을 게스트로 전달하는 하이퍼 바이저 내부에서 KVM을 실행 하거나 (예 : VMware Workstation 8 내부의 KVM )
  • VirtualBox 내부에 다른 하이퍼 바이저를 실행하십시오 (예 : VirtualBox 내부의 VirtualBox). 게스트가 VT-X / AMD-V를 놓치므로이 옵션은 매우 느립니다.

답변

Virtualbox는 중첩 가상화가 예상되는 (2018 년 12 월 18 일) 버전 6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인텔 프로세서에서는 여전히 사용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https://www.virtualbox.org/wiki/Downloads

주요 질문과 관련하여 (Ubuntu에서 중첩 가상화 사용)-KVM 모듈은 Ubuntu 16 이상에서 중첩 가상화를 지원합니다 (버전이 더 낮을 수도 있음). 호스트에서 XEN을 사용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KVM에 XEN을 중첩시킬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