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온도 조절 장치를 Reznor 차고 히터에 연결합니다. 단자대에 “C”와이어 연결 없음 있습니다. 단자대

방금 75,000 btu Reznor UDAP 차고 히터를 설치했습니다. 터미널 스트립에 C 연결이없는 경우 스마트 서모 스탯에 “C”와이어를 연결할 수 있습니까? 회로 보드에는 C 연결이 있고 터미널 스트립에는 사용되지 않은 W2 연결이 있습니다.

단자대 R, G, W1, W2에는 4 개의 연결부가 있습니다. 현재의 온도 조절기는 R 및 W1 단자에 연결됩니다. G는 터미널 스트립에서 회로 보드에 연결되지만 현재는 사용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W2에는 아무 것도 붙어 있지 않습니다.

내 질문은, 난 (회로 기판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G 터미널을 사용하여 내 C 와이어를 (스마트 서모 스탯에 24V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연결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W2 터미널에서 와이어를 연결하고 연결해야합니까? 그것을 회로 기판의 C 터미널에 연결하고 24V 전원을 스마트 서모 스탯에 공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아니면 그냥 호환되지 않는 히터이며 배터리로 작동하는 wifi 온도 조절기를 구입해야합니까?

글렌.



답변

더 신중하게 질문을 읽은 후 :

G 나 W1 모두 공통 (C)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C 연결부가 장치 안에 있지만 뒤쪽 단자대에는 없습니다.

제조업체의 회로도를 보면, 단일 스테이지 장치의 후면 터미널 스트립에있는 “W2″는 실제로 아무 것도 연결되어 있지 않으므로 내부 회로 보드에서 “C”터미널을 W2로 확장 할 수 있어야합니다. 뒤쪽 단자대는 아무런 불리한 결과없이 말합니다. 후방의 “W2″를 “C”의 라벨로 다시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

배선 다이어그램을 검토 한 결과, 연결 가능한 장소가 몇 개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C 철사.

Reznor UDAP wiring diagram
더 크게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변압기의 2 차측은 SECCOM 터미널. 보드의 설계도를 보지 않고서는 SEC ~에 대한 피드 R, 동안 COM ~에 대한 피드 C. 이것은 쉽게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R 터미널과 COM 단말기. ~ 24 볼트를 측정한다면, 내 가정은 정확하며, 당신은 C 와이어로 COM 단말기.

더 안전한 방법은 C 철사로 C 터미널 보드. 다시 말하지만, C 회로 기판의 단자 및 R 단자 스트립의 단자를 확인하십시오.

노출하려는 경우 C 터미널 스트립에서 터미널을 사용하면 W2 스트립에 터미널. 당신은 C 회로 기판의 단자, W2 터미널 스트립의 터미널 (연결되어있는 다른 것을 제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W2 단말기). 그런 다음 W2 ~에 터미널 C, C 서모 스탯에서 해당 단자로 배선하십시오. 경고: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W2 터미널은 다른 것과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단지 비어있는, 사용되지 않는 터미널이라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Reznor UDAP circuit board C terminals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