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소프트웨어없이 Flash 게임을 개발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닫은] 사용하고있었습니다. FlashDevelop에 대해 알고 있지만

여가 시간에 플래시 게임을하면서 놀고 있었지만 지금까지는 Adobe Flash Professional 시험판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FlashDevelop에 대해 알고 있지만 FlashDevelop로 순수하게 개발하는 워크 플로와 관련하여 문서는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

누구나 FlashDevelop로 순전히 Flash 게임을 개발하기위한 좋은 자습서를 알고 있습니까?

또는 Flash Professional 대신 다른 무료 / 저렴한 소프트웨어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답변

다음은 FlashDevelop를위한 환경 설정에 대한 기사 입니다.


답변

무료로 찾고 있다면 haXe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답변

프로그래머라면 Flex (기본적으로 ActionScript) 프로젝트를 Flash SWF로 컴파일하는 Adobe의 무료 SDK 인 Flex를 추천합니다. 이런 식으로 끔찍한 플래시 타임 라인 등을 다루지 않아도됩니다.

컴파일 할 SDK는 무료이며 Adobe는 IDE Flex Builder (현재 어떤 이유로 Flash Builder라고 함)를 판매합니다. 그러나 대신 원하는 IDE를 행복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무료이며 Flex 컴파일러를 통합 할 수있는 FlashDevelop를 추천합니다.

Flex + FlashDevelop와 잘 작동하는 Flixel 프레임 워크를 추천합니다. http://flashgamedojo.com/wiki/index.php?title=Hello_World_-_FlashDevelop(Flixel ) 참조


답변

osflash.org 에는 많은 오픈 소스 리소스 가 있습니다. Eclipse 튜토리얼로 플래시를 보았지만 지금은 찾을 수 없습니다 …

http://osflash.org./getting_started_with_fames 편집


답변

플래시로 놀고 싶을 때 (다른 사람들이 제안한 것처럼) 플렉스를 사용했습니다. 처음부터 설정하기에는 너무 게으 르기 때문에 Flixel (레트로 2D 라이브러리)을 사용하여 맨손을 제외한 모든 부분으로 제거했지만 적어도 환경을 설정하고 프로젝트를 컴파일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로그래밍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을 찾아서 새로운 툴체인을 익히십시오. 그 후에는 다른 언어 일뿐입니다.


답변

다른 사람들이 제공 한 것과 같이 Flash Develop과 Flex SDK를 확실히 승인했습니다. 나는 Actionscript 3을 배운이 기사를 제공 할 것이다 :
http://www.brighthub.com/internet/web-development/articles/11010.aspx


답변

거기에 오픈 라즐로 당신은 ‘자신의 선언적 언어로 응용 프로그램 / 게임을 작성하고 다음 플래시 (또는 다른 목표)로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