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라자냐를 냉동 요리해야합니까? 빵을 굽고 얼게할지, 아니면 요리 할

내 아내와 나는 아기 # 2가 다음 달 초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식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오늘 오후에 3 개의 작은 라자냐 (8 “x8″팬)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먼저 빵을 굽고 얼게할지, 아니면 요리 할 준비가되지 않은 상태로 얼 릴지에 대해 토론하고 있습니다.

식품의 품질을 최대한 유지하는 적절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봉사하기로 결정했을 때의 요리와 해동 시간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표준 국수 (비 끓임 유형이 아닌)를 사용했으며 재료 영향이 가장 좋은 옵션 인 경우 통조림 소스, 돼지 고기 소시지, 갈은 소고기, 리코 타 및 신선한 모짜렐라가 있습니다.



답변

나는 거의 모든 요리하지 않은 요리와 준비가되면 굽습니다. 그렇게하면 한 번의 요리 만 거치고 신선한 라자냐 맛 / 느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소스와 치즈가 얼어 붙을 것입니다. 모짜렐라는 매우 민감한 치즈이며 일단 구운 후에는 해동하거나 다시 데울 때 잘 유지되지 않습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그것은 칙칙해지고 지방이 흘러 나옵니다. 냉동 된 치즈와 함께 좋은 식사를 즐길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불행히도 국수는 가장 큰 타격을 입을 것이지만 두 번의 열 사이클을 거치는 것보다 더 나은 요금을 낼 것입니다.

갈은 소고기와 소시지도 그 방법으로 더 잘 지낼 것입니다.

그 이유는 내가 동결 제안 MOST 와 모든 존재는 8 공, 배고픈 뒤에있을 때 시간이, 그리고 망치를 굽는 시간이 없어, 심지어 개 식품에 대한 정착 숙고이다. 그 시점에서 냉동실에 은색 총알이 있으면 보너스입니다.)) 열등한 라자냐로 괜찮을 것입니다.


답변

나는 라자냐를 요리하고 냉장고에서 하룻밤 식힌 후 라자냐를 부분적으로 자르고 진공 밀봉하고 부분을 얼렸다. 라자냐에 대한 모든 긍정적 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답변

내 개인적인 견해로는 라자냐는 요리와 재가열 후에 만 ​​좋아지는 희귀 요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나의 라자냐는 고 다나 비슷한 단단한 치즈와 같은 일반 치즈를 사용하고 모짜렐라는 사용하지 않으므로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답변

냉동실에 라자냐를 넣을 때는 먼저 굽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 그것을 동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라자냐의 상단에 Glad의 Press-N-Seal 시트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모든 공기를 꺼내기 위해 윗층 (소스 / 치즈)과 프레스 앤 실. 진공 밀봉을 원하십니까 (저렴한 방법). 프레스 엔 씰을 상단에 봉인 한 다음 주석 팬의 측면을 상단까지 밀봉합니다. 이제 팬을 호일로 만들 때 라자냐와 팬 사이의 1-2 “간격이 냉동실에서 비싸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식사를 태우지 않습니다!

나는 전체 팬을 감싸고 라자냐에 라벨을 붙이기 위해 2 층의 헤비 듀티 호일을 사용합니다.

이렇게하면 냉동 식사를 오븐에 던지기 전에 벗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냉동 될 때까지 냉장고에 평평하게 놓으십시오. 하루 정도면 단단한 단단한 블록이기 때문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멜


답변

나는 바닐라 비 종 라자냐 패키지의 레시피를 사용합니다. 나는 여분의 라자냐 팬을 성공적으로 조립하고 요리하기 전에 냉동했습니다. 요리하기 위해 팬을 오븐에 넣고 온도를 지시 된 온도 375degF (라자냐가 오븐과 함께 예열 됨)로 설정하고 호일 아래에서 엿보기가 라자냐가 거품이 나는 것을 나타낼 때까지 굽습니다 (즉, 신선하게 준비된 팬은 표준 25? 50? 분 이후가 될 것입니다), 상자 지침을 찾아서 마무리하십시오.

라자냐 크기 및 오븐 조건의 경우, 차가운 오븐에서 냉동 상태에서 조리하는 데 걸리는 총 시간은 호일로 덮고 약 5 분을 가리지 않고 약 100 분 (1 시간 40 분)입니다. 이것은 오랜 시간처럼 보일 수 있지만 새로 준비된 배치만큼 완벽하다는 것이보고되어 기쁩니다.

참고로, 요리되지 않은 국수의 냉동고 화상과 관련하여 : 냉동고 화상은 보지 못했지만 냉동 상태로 남아있는 가장 긴 것은 약 2 개월입니다.

나는 요리하기 전에 라자냐를 해동하지 않았다.


답변

큰 라자냐 팬을 만들면 먼저 요리를합니다. 하룻밤 동안 식은 후에, 나는 그것을 단일 서빙 부분으로 슬라이스합니다. 그런 다음 양피지로 덮인 시트 팬에 배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반나절 동안 냉동합니다. Mr. Foodsaver는 행동하라는 부름을 받았으며 거래가 완료되었습니다. 멋진 식사를 할 준비가 되었으면 전날 냉동실에서 꺼내거나 핵무기 하나만 먹지만 접시 바닥에 약간의 여분의 소스를 뿌려서 20-30 분 동안 굽는 것을 선호합니다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