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 줄 액세스없이 MediaWiki 이미지를 복원하려면 어떻게합니까? ,하지만 명령 줄에 액세스하지 않고!

나는 같은 질문을했다. MediaWiki 백업에서 이미지를 복원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하지만 명령 줄에 액세스하지 않고!

실질적으로 나는 1.18을 얻었다.? MW 설치가 완전히 중단되어 PHP 오류가 출력됩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를 표시하고 XML 내보내기를 수행 할 수 있으며 데이터베이스 및 httpdocs 폴더의 전체 백업을 가져 왔습니다.

…하지만 서버 명령 줄에 액세스 할 수 없으므로 따옴표 대답에 설명 된 스크립트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새로운 1.28.0 MW를 설치하고 성공적으로 내용과 메타 페이지를 가져왔다. 이제 이미지는 어떻습니까? 원본 이미지 폴더를 업로드하고 해시 옵션이 켜져 있는지 확인했지만 사용하지 않으려면 …



답변

UploadLocal 확장과 표준 XML 가져 오기 페이지를 사용하여 매우 만족스러운 대답을 발견했습니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0 / 초기 상황 : 이전 위키의 이미지 폴더에 이미지 파일이 있고, 아마 여러 개의 하위 폴더에 해시되며, 항상 아카이브, 엄지 손가락 및 임시 폴더와 같은 추가 폴더를 포함합니다 …

1 / 한 폴더에있는 모든 유용한 이미지 파일을 재 그룹화하십시오.

2 / Upload Upload 확장 프로그램 설치 ( https://www.mediawiki.org/wiki/Extension:UploadLocal ). LocalSettings.php에서이 확장을 참조하는 것은 1.25.x + wfLoadExtension 함수를 사용하는 대신 include를 사용하여 이전 스타일로 완료되어야합니다.

3 / $ PI / extensions / UploadLocal / data / 폴더에있는 모든 이미지 업로드

4 / Launch Special : UploadLocal : 모든 파일 목록을보실 수 있습니다. 가져 오기를 확인하면 그만입니다!

5 / 일부 페이지에는 이미지에 대한 텍스트 설명이 있었으며 XML 내보내기에서 이미지를 가져와야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