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ssd, win 10 라이센스 유지? 10 승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방금

몇 달 전에 7 승에서 10 승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방금 새 ssd를 구입했습니다. Windows 10에 대한 라이센스를 유지하려면 어떻게합니까? 정상적으로 설치하고 현재 가지고있는 일련 번호를 사용합니까?



답변

새 ssd, win 10 라이센스 유지?

방금 새 ssd를 구입했습니다. Windows 10에 대한 라이센스를 유지하려면 어떻게합니까?


무료 Windows 10 라이센스 작동 방식

Microsoft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제공하는 무료 Windows 10 라이센스는 다르게 작동합니다. Microsoft는 Windows 10 제품 키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대신 Windows 7 서비스 팩 1 또는 Windows 8.1에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면 업그레이드 프로세스가 PC의 하드웨어와 관련된 고유 ID를 Microsoft의 Windows 정품 인증 서버에 등록합니다.

앞으로 동일한 PC에 Windows 10을 설치할 때마다 Microsoft의 정품 인증 서버에 자동으로보고됩니다. Microsoft는 특정 하드웨어 구성을 가진 PC가 Windows 10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이것은 실제로 설치 과정에서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활성화 된 컴퓨터에 Windows 10을 새로 설치하려면 설치하는 동안 모든 제품 키 프롬프트를 계속 건너 뛰어야합니다.

이 자동 프로세스는 PC에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할 때와 동일한 하드웨어가있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SDD가 무료 하드웨어 연결 Windows 10 정품 인증에 영향을 미치는 하드웨어 변경으로 간주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그렇다면 . .

PC의 하드웨어를 변경하면 어떻게됩니까?

Microsoft는 실제로 하드웨어 기반 Windows 정품 인증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설명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하거나 그래픽 카드를 업그레이드해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주변 장치 몇 개만 변경 한 경우 Windows 10은 새로 설치 한 후에 자동으로 정품 인증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의 마더 보드 또는 CPU를 교체하면 PC가 자동으로 활성화되는 것을 막을 정도로 큰 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는이를 다른 하드웨어 구성으로보고 무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Windows 10을 정상적으로 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제품 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두 프롬프트를 모두 건너 뜁니다. 설치 한 후에는 Microsoft에서 자체 정품 인증을 시도하며 자동으로 정품 인증되지 않습니다. 활성화 할 때까지 비정품으로 간주됩니다. 정품 인증 화면에 Windows 스토어에서 새 라이센스를 구매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Microsoft의 Windows & Devices 그룹 엔지니어링 부사장 인 Gabriel Aul에 따르면 Windows 10 내에서 지원에 문의하여 상황을 설명하면 Windows 10을 정품 인증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시작 메뉴를 열고 모든 앱을 선택한 다음 Windows 10에 포함 된 Contact Support 앱을 시작해야합니다. 서비스 및 앱> Windows> 설정 카테고리 (활성화 문제 포함)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Microsoft 지원 담당자와 문자 채팅을하거나 Microsoft 담당자가 전화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ndows 10 라이센스는 Microsoft 계정과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PC의 하드웨어 구성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 PC에서 로그인 한 것과 동일한 Microsoft 계정으로 PC에 로그인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면 Microsoft 지원 부서에서 이전에 해당 PC에 무료 Windows 10 라이센스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추측 일뿐입니다. Microsoft는 여기에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말하지 않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