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국어이고 나는 웹에서 웹 만화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국의 웹 만화 (또는 여기서는 “웹툰”이라고도 함)는 큰 이미지를 갖는 경향이 있으며 500×12000의 JPEG 이미지와 같은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iOS의 Safari는 JPEG 이미지를 2MP (또는 iOS 6에서는 5MP)보다 낮추며이 경우에도 5MP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내 iPad에서 큰 이미지를 볼 수있는 몇 가지 대안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 Safari의 “이미지 저장”을 클릭하여 포토 앱에서 봅니다.
- 다른 브라우저 사용 (Chrome, Opera Mini, Terra, Mercury, Puffin 등)
- 다른 앱 사용 (GoodReader, Evernote)
- PC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Dropbox를 사용하여 공유하고 Dropbox 앱을 사용하여 iPad에서 이미지를 봅니다. 최악의 품질
아직 iPhoto를 iOS 용으로 사용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신 할 수 없습니다.
iPad에서 보려고 시도한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하나 , 그것은 대략 7.6 MP 다. 이미지의 크기가 크지 만 이미지의 크기는 약 3.9MB에 불과합니다. 나는 왜이 이미지가 컴퓨팅 파워를 고려하여 새로운 iPad에서 볼 수 있도록 다운 샘플링되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iPhoto가 도움이되는지 또는 내 iPad에서 큰 이미지를 볼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귀하가 제공 할 수있는 도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답변
다운 샘플링하지 않고 이미지를 저장하는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 Safari에서 다운 샘플링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지를 길게 탭하여 포토 앱에 고해상도로 저장합니다.
- 이미지를 iPhoto에 저장하십시오.
- 이미지를 게시 할 때 PNG 또는 점진적 JPEG
- 이미지를 iPad에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이것은 망막 iPad의 사파리에서 잘 설명 된 버크이며, 하드웨어의 현재 한계를 감안할 때 웹 브라우징 환경을보다 유동적으로 만들어주는 버그 일 수도 있습니다. 누가 알겠습니까? 지금 당장은 쉽게 돌아 다니기 쉽습니다.
출처: OSX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