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용 원격 데스크톱 연결 응용 프로그램에서 Mac CMD를 CTRL 키에 어떻게 다시 매핑합니까? 10.6.6 (Snow Leopard)을 실행하는 iMac에서 Windows

MacOS X 10.6.6 (Snow Leopard)을 실행하는 iMac에서 Windows 7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하려면 Mac 용 Microsoft 원격 데스크톱 연결을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Ctrl 키를 사용하는 정신 스위치 만들기 CTRLCommand 키 대신에 CMD원격 데스크톱 창에있는 동안 (예 CTRLC대신 복사하려면 CMDC) 고통 지속적인 오류의 원천입니다.

Mac 에서 CMD키를 출력하도록 CTRL키 를 매핑하고 싶지만 Mac 용 Microsoft 원격 데스크톱 연결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때만 가능 합니다. 원격 데스크톱 연결을 사용하면 기본 설정을 통해 여러 가지 다른 키를 매핑 할 수 있습니다. . . CMD 키는 아닙니다.

즉, 다른 Mac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다음 CMD과 같이 작동 CMD합니다. 그러나 Mac 용 Microsoft 원격 데스크톱 연결에서는 다음 CMD과 같이 작동 CTRL합니다.



답변

내 자신의 질문에 대답. :-피

게시 직후, 나는 Karabiner 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하여 필요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다른 많은 것들 외에도).

특히, 왼쪽 및 오른쪽 명령 키를 원격 데스크톱 연결 및 VM에서만 제어 키로 매핑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마이크로 소프트 원격 데스크톱 베타 지원을 추가하기위한 Cmd+ X/ C/ V뿐만 아니라 Ctrl+ X/ C/ V원격 세션에서 인하 / 복사 / 붙여 넣기. (참고 : 이후 업데이트에서 클립 보드 리디렉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 컨텐츠 내의 Resources / Keyboard 디렉토리 ClipboardActionTransformations.xml로 이동하여 일반 텍스트 편집기에서 파일을 열어 사용자 정의 맵핑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layout name="default">
<transformations>
    <!-- Command+X to Control+X -->
    <transform>
        <from command="1" key="X" />
        <to control="1" key="X" />
    </transform>
    <!-- Command+C to Control+C -->
    <transform>
        <from command="1" key="C" />
        <to control="1" key="C" />
    </transform>
    <!-- Command+V to Control+V -->
    <transform>
        <from command="1" key="V" />
        <to control="1" key="V" />
    </transform>
    <!-- Command+Z to Control+Z -->
    <transform>
        <from command="1" key="Z" />
        <to control="1" key="Z" />
    </transform>
</transformations>
</layout>

최신 정보

기본 설정 / 일반 섹션에서이 확인란을 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MS 원격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베타) 환경 설정 일반


업데이트 2

저자가 “Microsoft Remote Desktop”임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hockeyapp 사이트를 의심했습니다. microsoft.com의 TechNet 블로그 게시물 은 베타 앱을 발표하고 동일한 hockeyapp URL을 제공합니다.


답변

응용 프로그램 Karabiner 설치

설치되면 Karabiner를 엽니 다.

  • ‘키 변경’탭에서 ‘응용 프로그램’섹션을 펼치십시오.

  • ‘원격 데스크톱 연결 클라이언트에서만 사용’하위 섹션

  • ‘RCD에서 키를 제어하기 위해 명령 키 변경’을 확인하십시오.

이제 새로운 RDP 앱을 사용할 때 Ctrl 대신 Cmd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이전 답변과 마찬가지로 Karabiner를 사용했습니다. 가장 우수한 앱!

내가 다르게했던 것은 터미널의 MAC 명령 v. 제어 버튼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키 매핑을 추가하는 것이 었습니다.

제 상황에서는 Logitech 키보드 sooo no Apple-Command Ke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한 것은 MAC 명령 키를 제어 키매핑하는 것입니다. 내 추론은 MAC이 Command-Key Sequences (예를 들어 Ctrl-F)에 매핑하는 일반적인 Ctrl-Key 시퀀스를 유지하고 싶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SIGINT 용 Ctrl-C와 같은 실제 제어 시퀀스 를 유지해야했습니다 . 기본적으로 우리는 Control 키를 다중화하고 있습니다.

Karabiner를 설치 한 후 처음에 UNIX (SIGINT)를 보내도록 Ctrl-c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private.xml을 수정하면 작동합니다.

단계 :

  1. https://pqrs.org/osx/karabiner/ 에서 Karabiner .dmg 파일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2. .dmg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하십시오.
  3. Karabiner가 설치되면 키 매핑을 불러옵니다.
    3.1 Command_L 또는 Command_R을 어떤 것도 매핑 하지 마십시오 .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 두십시오.
    3.2 Control_L & Control_R을 해당 Command_L & Command_R에 매핑하십시오.
  4. 그런 다음 private.xml 파일을 편집하십시오. 유용한 링크 : https://pqrs.org/osx/karabiner/document.html#privatexml
    4.1 다음 스 니펫을 추가하십시오.

    <item>
         <name>MAC2Unix Hacks</name>
         <identifier>private.app_terminal_command2_to_ctrl</identifier>
         <appendix>Map Command+C to Ctrl+C For Terminal</appendix>
         <only>TERMINAL</only>
         <autogen>__KeyToKey__ KeyCode::C, VK_COMMAND, KeyCode::C, VK_CONTROL</autogen>
    </item>
    
  5. 새로 고침 버튼을 누르세요.
  6. 터미널 창에서 텍스트를 복사 / 붙여 넣기하려면 마우스 나 기타로 텍스트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나 이제 클립 보드에 복사하려면 마우스에서 rt-click-> 복사를 사용해야합니다. 우리는 Ctrl-C (이전에는 “복사”)를 재 매핑했으며 이제는 SIGINT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