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v37로 자동 업데이트되기 전에 Firefox는 우분투 14.04 시스템 (20Gbps 인터넷에 4Gbps 다운으로 연결된 이더넷)에서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내 시스템은 8 코어, 32GB 램, 우분투 14.04 및 최신 업데이트입니다.
Firefox v37로 자동 업데이트 한 후 Firefox는 때때로 시간 초과되거나 gmail.com, google.com과 같은 일반적인 WWW 사이트에 연결하는 데 시간이 오래 (30 초 이상) 지연됩니다.
Firefox 지연이 발생하는 동안 동일한 사이트에 대한 핑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왕복 시간은 일반적으로 32-40msec입니다.
또한 Chrome과 Firefox를 동시에 시작하여 둘 다 동일한 웹 사이트 (gmail.com, google.com 등)를 가리키면 Chrome은 즉시 연결되지만 Firefox는 회 전자를 표시하고 오랜 지연이 발생 합니다.
Firefox v37은 매번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지만 시간의 1/2-2/3 일 수 있습니다.
Chrome과 Firefox 모두 HTTP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자신의 시스템에서 이것을 보거나 버그 보고서를 지적 할 수 있습니까? 런치 패드 버그를 검색했지만 이런 종류의 문제와 관련된 버그 보고서로 아무것도 튀어 나오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답변
새로운 Firefox 프로필을 만들어 환경 설정을 제거하거나 애드온을 느린 범인으로 만드십시오. 여전히 느리다면 Firefox 설치에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추가 기능의 절반을 다시 설치하여 하나 이상이 느린 지 확인하십시오. 이진 검색을 사용하여 추가 기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경고 : 둘 이상의 애드온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각을 개별적으로 확인해야합니다.
Firefox 동기화를 사용하는 경우 Firefox의 새로운 / 다른 설치 (VirtualBox 또는 VMware Player 게스트)에서 프로파일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답변
파이어 폭스는 모든 설치마다 페이지를로드하는 데 거의 1 분이 걸립니다 (정확하게 기억한다면 우분투 13.10부터). 그것을 고치는 유일한 방법은 about:config
(페이지 URL을 쓰는 위치에 작성)로 이동하여 검색하십시오 ipv6
. 그런 다음로 변경 network.dns.disableIPv6
하십시오 true
(내 라우터가 IPv6을 지원하지 않고 firefox가 검색하도록하지만 아직 필요하지 않으므로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이전 버전에서는 기본적으로 IPv6이 비활성화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1 초 내에 페이지가로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