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좌표는 어떤 좌표계에서 둥글게 나타 납니까? 이것은 잘 작동하지만

나는 잠시 동안 Google지도에서 개발하고 OpenLayers로 전환하고 있지만 한 가지 점에 붙어 있습니다. 주로 원형이지만 일부 사용자 지정 지오메트리가 포함 된 벡터를 그리므로 createRegularPolygon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 배열을 만들어 OpenLayers.Layer.Vector 객체로 보냅니다. 이것은 잘 작동하지만 결과적인 ‘원’은 적도 부근에서만 둥글고 위도가 높지 않습니다. 베이스 맵이 위도가 높을 때와 같은 양으로 찌그러져 있습니다. Google을 기본 레이어로 사용하면 모든 위도에서 올바른 모양이지만 오프라인 모바일 솔루션을 만들고 있으므로 그렇지 않습니다.

Google 또는 온라인지도를 사용하지 않고 지오메트리가 모든 위도에서 둥글게 유지되도록 기본 레이어 (또는 설정할 매개 변수)에 무엇을 사용합니까?



답변

당신의 서클은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출처 : Esri 매핑 센터 블로그 )

완벽한 서클을 위해 WGS84 EPSG : 4326 대신 Web Mercator EPSG : 900913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메르카토르에서 원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한 예 : Tissot의 지표는지도 투영 왜곡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픈 레이어가 Mercator를 사용하게하려면 기본 레이어에서 sphereMercator 옵션을 설정해야합니다.

sphericalMercator: true,


답변

모든 (진정한 구형) 원이 진정으로 둥글게 남아있는 지구 전체의지도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작은 원이 둥글고 지구를 매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이것들은 컨 포멀 프로젝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정의에 따르면, 등각 투영이 작은 영역 내 에서 거리를 변경 하면 균일 한 스트레칭과 회전이라는 두 가지 유형 만 있습니다. 분명히 이러한 변화는 원을 덜 둥글게 만들지 않습니다.

8 월 에피 사이클로이드

August Epicycloidal 투영법으로 지구의지도 . 대부분의 서클은이지도에서 실제로 둥글게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등각 투영법Mercator (원통형 투영법), Stereographic (방위 투영법) 및 Lambert Conformal Conic (명확히 원추형 투영법)입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 주요 프로젝션 패밀리가 포함되어있어 자오선과 위도 선에 특정 “모양”을 선택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일부 GISe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옵션은 인클루드 밀러 Oblated이 Stereographic , 리트로 , 양극성 경사 원뿔 등각 , 라그랑주 , Eisenlohr , 8월 Epicycloidal , Guyou , 피어스 Quincuncial을, GS50 , 다양한 Adams 예측 및 Lee . (출처 : Snyder & Voxland, 맵 프로젝션 앨범. USGS Professional Paper 1453.)이 마지막 두 개는 생성 가능한 컨 포멀 프로젝션이 풍부하고 컨 포멀 프로젝션이 실제로 “모양 보존”이 아닌 방법을 보여줍니다. 반구를 정사각형으로 만들고 Lee 투영법 은 반구를 삼각형으로 배치합니다. 실제로 복잡한 해석 의 Riemann 매핑 정리 에 따르면 반구를 모든 다각형에 컨 포멀하게 매핑 할 수 있습니다!

OpenLayersProj4js 프로젝션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 프로젝션의 소스 코드는 / proj4js / lib / projCode / 폴더에 배포됩니다. 최신 릴리스 (1.0.2)에 포함 된 컨 포멀 프로젝션은 메르카토르 , 두 개의 가로 메르카토르 , 두 개의 비스듬한 메르카토르 ( “Hotine”및 “Swiss Oblique”), Lambert Conformal ConicStereographic 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전 세계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지 않은 경우 이러한 옵션을 탐색하고 연구하여 관심있는 지역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결정하십시오 . 특정 영역 내에서 전체 모양 (모양뿐만 아니라 영역 및 거리도)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러한 모든 요소를 ​​쉽게 최신 화하고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기본 솔루션은 Google지도에서 널리 사용되는 Mercator의 변형입니다.


답변

EPSG : 4326 투영에서베이스 맵을 사용하는 한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Spherical Mercator 투영법은 Google지도 및 기타 상업용지도 제공 업체입니다. 어서 이 글을 읽을 이 문제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모바일 솔루션의 경우 OpenStreetMap 이 좋은 솔루션 일 것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