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에 Mac 사용자 그룹의 OS X 및 iOS 문제 해결에 대한 이야기를 발표했으며 여러 회원이 “하드 리셋”이라고 생각하거나 iPhone 또는 iPad를 강제로 다시 시작 하는 것이 유용한 문제 해결 절차 라고 들었습니다 . 그들은 단순히 일종의 캐시를 지우거나 단순히 장치를 끄고 다시 켜는 것과는 다른 [ insert insert 손을 여기에서 ] 재설정하는 것을 제안했다 .
Apple의 지원 사이트, Apple 토론 포럼, 인기있는 Apple 뉴스 웹 사이트 및 Apple 기술 팁을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상당히 깊이 검색 한 결과 확증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찾고있는 답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나는 특히 직접적인 지식 (예를 들어, “애플에게 강제 재시동이 foo를했다고 알려 줬다”)이나 어떤 식 으로든 확인하는 공표 된 참조를 찾고 있습니다.
답변
강제 재시작은 소프트웨어 레벨이 아닌 하드웨어 레벨에 있습니다. 즉, iOS가 완전히 정지되었거나 다른 모드 (예 : DFU 모드 , 복구 모드 또는 복원 모드 )에 있더라도 강제로 다시 시작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끄고 장치를 다시 켜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것은 캐시를 지우거나 아무것도 재설정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정기적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은 실제로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것 이상을 수행합니다.
답변
“하드 리셋”은 문제가있는 iOS 기기를 다시 시작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유용한 문제 해결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Mac에서와 같은 이유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손상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시간에 수행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확실히 유용한 것입니다. 실제로 일반적인 종료 절차를 따르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는 정기적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보다 적게 수행합니다.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좋지 않으며 데이터 파일이 일관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있게하지 않으면 서 장치의 파일 시스템 검사를 강제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답변
Apple 직원이 작성한이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payetteforward.com/how-to-hard-reset-iphone-why-its-b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