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입니다. 사무실에는 3 대의 기계가 있습니다. 그들에있는 운영 체제는 각각
- 리눅스 민트
- 우분투 12.04
- 윈도우 비스타
우분투 (# 2) 머신은 머신 # 1과 # 3 사이의 공통 파일 서버로 간주됩니다.
시스템 # 2에는 두 개의 하드 디스크가 있습니다. 하나는 500GB NTFS 빈 드라이브이고 다른 하나는 160GB ext4 드라이브입니다. 내 계획은 500GB를 파일 공유 디스크로 만드는 것입니다.
~/Documents
시스템 # 2에서 노틸러스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 하는 것과 같은 폴더를 공유하면 # 1과 # 3 모두에서 파일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지만 500GB 디스크에서 일부 폴더를 공유하려고하면 시스템 # 1에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건 말한다
Windows 공유를 마운트하지 못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드라이브를 ext4로 포맷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간단한 것이 잘못되었다고 확신합니다.
편집하다
@Marty의 의견을 힌트로 사용하고 ntfs-config를 사용하여 해당 파티션의 자동 마운트를 구성했습니다. 지금 일하고 있습니다. 감사
답변
당신이하고 싶은 것은 원격 사용자가 당신처럼 보이도록 그 공유 정의에 “강제 사용자”라인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share-name]
comment =
path = /media/some-name
read only = No
force user = your-user-name
guest ok = yes
이 시도.
답변
나는 ntfs-config를 사용했습니다. 자동 마운트 기능이 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답변
나는 "name resolve order = bcast host"
그물에서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머리를 긁어 보았습니다 .
내 문제는 단순히 이것이었다 :
우분투 서버에서 삼바를 실행 중이며 우분투를 실행하는 랩톱에서 공유 폴더를 찾을 수 없습니다. 폴더 권한을 700으로 설정하여 사용자 만 읽기 및 실행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내 우분투에서만 해당 폴더를 탐색 할 수 없었습니다. 내 창, Ipad 및 Android에서 파일을 탐색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를 추가 "force user = myusername"
하면 모든 것이 매력처럼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