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PC는 이중 부팅입니다. Red Hat Enterprise Linux 5와 Windows 7 Ultimate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OS에 필요한 몇 가지 공통 파일이 있습니다. 현재 시스템에 연결된 보조 저장 장치 (USB 또는 DVD RW)를 통해 이러한 파일에 액세스하고 조작합니다.
Linux 및 Windows OS 모두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공통 폴더 / 디렉토리를 작성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종류의 폴더 / 디렉토리 내의 파일을 두 OS를 통해 조작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답변
물론 매우 쉽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두 OS가 모두 이해할 수있는 파일 시스템을 사용하는 공유 파티션을 갖는 것입니다. 일반적 /data
으로 Linux 에서 마운트하는 NTFS 형식의 파티션이 있습니다. 이것은 Windows에서 일반 파티션으로 인식되며 D:
다른 문자와 같이 문자가 할당됩니다 .
그런 다음 두 시스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파일을 두 OS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Terdon 에서 언급했듯이 NTFS
필요한 파티션을 마운트하여 리눅스에서 파티션에 쉽게 접근 할 수있다 . 또한 당신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ext2
, ext3
그리고 ext4
사용하여 Windows에서 파티션 ext2explore
도구를.
답변
파일 교환을 위해 파티션을 만들 필요조차 없습니다. RHEL5는 기본적으로 Windows 파티션에 액세스하여 거기서 임의의 파일을 읽고 쓸 수 있습니다. RHEL이 올바르게 구성되어 있으면 Windows 파티션이 RHEL 파일 관리자의 왼쪽 탐색 표시 줄에 나타납니다.
답변
두 운영 체제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파티션을 만들 수 없거나 원하지 않는 경우 Dropbox , Google Drive , Box.com 등과 같은 파일 동기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소프트웨어 중 일부는 Linux 배포판에서 사용하지 못할 수 있으며 대역폭은 인터넷 속도에 따라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