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HTML / CSS 링크 색상은 무엇입니까? 와 같은 코드 표현이

와 같은 코드 표현이 필요합니다 #FFFFFF.



답변

HTML5에서 하이퍼 링크의 전경색은 무엇보다도 기본 렌더링 동작에 대한 지침 형식의 표준화를 위해 추적되고 있습니다 . 특히, 컨텐츠 컨텐츠 섹션에서 가져 오거나 방문하지 않은 하이퍼 링크에 권장되는 기본 색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link { color: #0000EE; }
:visited { color: #551A8B; }

:link:active, :visited:active그러나 활성 하이퍼 링크 ( )에 권장되는 기본값은 없습니다 .

이러한 기본 색상을 사용하고 합리적 으로 작동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라우저는이 가이드 라인 을 따를 필요 가 없기 때문에 이러한 가이드 라인 중 일부 또는 전부를 무시해도 됩니다. 그러나 여러 브라우저에서 일관된 사용자 환경 (이 문맥에서 “예상”이 정의되는 방식)에 대해 권장 되므로 이러한 색상이 대부분의 브라우저의 기본값과 일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여전히 실제 값의 합리적인 근사치 로 사용됩니다.

특히 최신 버전의 Firefox 및 Chrome에서 기본 미 방문 및 방문 링크 색상은 위의 지침과 일치하지만 최신 버전의 IE에서는 다른 값을보고합니다. 미 방문 링크는 rgb(0, 102, 204), 또는 #0066CC이고 방문한 링크는 rgb(128, 0, 128), 또는 #800080입니다. 이전 버전의 Firefox (및 Safari / Chrome)도 기본값이 다릅니다. 그러나 이전 버전입니다. 내가 알고있는 주요 이상 점은 IE입니다. Project Spartan에서 변경 될지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현재는 최신 버전의 IE와 동일한 값을 반영합니다.

HTML5에서 제안하지 않고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 하는 표준화 된 색 구성표를 찾고 있다면 하나도 없습니다. 순수한 CSS를 사용하여 특정 요소의 특정 속성에 대한 브라우저의 기본값으로 되 돌리는 방법도 없습니다. HTML5에서 제안한 색상을 사용하거나 고유 한 색상 구성표를 고안하여 대신 사용해야합니다. 이러한 옵션 중 하나는 브라우저에 관계없이 브라우저의 기본값보다 우선합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about:blank오늘 적용 할 수있는 기본 색상을 알아 내기 위해 앞에서 설명한 기술을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를 사용하여 모든 브라우저에서 활성 링크 색상을 스니핑 할 수 있습니다. Firefox 최신 버전 (이 업데이트 현재 29) rgb(238, 0, 0)에서는 또는 #EE0000입니다.


답변

  • 표준 링크-# 0000FF // 파랑
  • 방문한 링크-# 800080 // 보라색
  • 활성 링크-# FF0000 // 빨간색

그것은 표준 이었지만 지금은 브라우저마다 크게 다릅니다. (닐슨이 포기한 이후)


답변

사용자가 기본 설정을 변경하지 않았다고 가정하면 Gecko의 기본 색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표준 링크 : #0000EE(파란색)
  • 방문한 링크 : #551A8B(보라색)
  • 활성 링크 : #EE0000(빨간색)

출처

Gecko는 사용자 색상의 이름도 제공합니다. 그들이 있습니다 -moz-hyperlinktext -moz-visitedhyperlinktext그리고 -moz-activehyperlinktext그들은 또한 제공 -moz-nativehyperlinktext시스템 링크 색상이다.


답변

공식 기본 HTML 스타일 시트 에 따르면 정의 된 기본 링크 색상이 없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그래픽 편집기에서 스크린 샷을 찍고 피펫 도구를 사용하거나 브라우저의 개발자 도구를 사용하여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기본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a요소 선택 , 찾기 computed values>color).


답변

Chrome의 색상에 익숙하므로 링크 용 Chrome의 파란색은 #007bff


답변

방문하는 웹 사이트에 따라 다르며 웹 사이트의 덮어 쓰기가없는 브라우저에 있습니다. 이에 대한 표준은 없습니다.


답변

나에게 Chrome (2018 년 6 월 업데이트)에서 방문하지 않은 링크의 색상은 # 2779F6입니다. 스크린 샷을 찍고 스크린 샷을 색상 코드로 변환하는 html-color-codes.info와 같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항상 확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