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이미지 (.sparseimage)가 암호화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방법이 있습니까? Finder에서

이미지가 암호화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Finder에서 “정보 입수”를 선택하면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으며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다른 컴퓨터에 마운트하려고 시도하고 암호를 사용해야하는지 알 수 있지만 OSX가 암호화되었다는 것을 알 수있는 깔끔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답변

확인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은 라이온에서만 작동합니다. 세 번째는 아마도 터미널을 사용하기에 가장 쉬운 방법 일 것입니다.

모든 키 체인 잠금

빠른 확인 방법은 / chains / Utilities /에있는 Keychain Access를 열고 File> Lock All Keychains를 선택한 다음 디스크 이미지를 마운트하십시오.

암호화 된 경우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diskimages-helper는 “로그인”키 체인을 사용하려고합니다

키 체인 비밀번호 (OS X 로그인 비밀번호와 동일)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암호화되지 않은 경우 간단히 마운트됩니다.

로그인 키 체인 검색

모든 키 체인을 잠그는 대신 로그인 키 체인에서 디스크 이미지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키 체인을 선택한 다음 검색 필드에 .sparseimage 파일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그러나 .sparseimage 이름이 작성된 이후에 변경된 경우 새 이름으로 로그인 키 체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디스크 이미지를 찾을 수없는 경우 위의 모든 키 체인 잠금 방법 또는 아래의 터미널 방법을 사용해보십시오.

터미널 명령

다음 명령을 입력하여 디스크 이미지가 암호화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diutil imageinfo /path/to/image | grep Encryption

/path/to/image디스크 이미지 경로로 바꿉니다 . 디스크 이미지가 암호화 된 경우 명령은 다음과 같이 반환됩니다.

     Encryption: AES-128

암호화되어 있지 않으면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Lion에서 디스크 유틸리티 사용

Lion의 새로운 기능인 디스크 유틸리티는 디스크 이미지가 암호화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1. 디스크 이미지가 마운트되어 있으면 마운트 해제하십시오.

  2. 디스크 유틸리티를 열고 .sparseimage 파일을 디스크 유틸리티 창의 왼쪽에있는 장치 목록으로 드래그하십시오.

  3. 장치 목록에서 .sparseimage를 선택하고 창의 맨 아래에있는 정보 영역을보십시오. 디스크가 암호화 된 경우 “디스크 쓰기 상태”에 표시됩니다.


답변

명령 행에서 ‘ hdiutil isencrypted {image-nam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ash-3.2$ hdiutil isencrypted unencrypted.sparseimage
encrypted: NO
bash-3.2$ hdiutil isencrypted encrypted.sparseimage
encrypted: YES
blocksize: 512
uuid: FC3C26ED-3056-4F98-8248-DD2F16B39357
private-key-count: 0
passphrase-count: 1
max-key-count: 1
version: 2
bash-3.2$


답변

hdiutil isencrypted <image-name> 트릭을 할 것입니다.

hdiutil (1) 매뉴얼 페이지에서 :

암호화 된 이미지 : 이미지의 암호화 여부를 나타내는 줄을 인쇄합니다. 그렇다면 추가 세부 정보가 인쇄됩니다.


답변

매버릭스와 함께 시도했습니다. 내 디스크 이미지가 실제로 암호화되었는지 또는 단순히 이전에 암호화 된 이미지와 동일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지 말하기는 놀랍게도 어려웠습니다.

한 번 마운트 된 한, 디스크 유틸리티는 암호화 된 것으로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키 체인 액세스를 잠그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마치 OS X가 암호화 키를 캐싱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미지를 마운트 해제하고 Keychain Access의 모든 참조를 제거한 다음 마운트하려고했습니다. 그런 다음 비밀번호를 요청했습니다.

Mavericks가 암호를 요청한 상태가되면 Disk Utility DID는 이미지 파일 (마운트되지 않은 이미지)을 “마운트되지 않음, 암호화 됨”으로 표시합니다.

Patrix와 Stephen이 언급 한 것처럼 먼저 마운트를 해제하고 터미널을 사용하려는 경우 hdiutil isencrypted {image-name}은 Mavericks와 함께 작동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