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XP)에서 화면 방향 단축키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ThinkPad,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사용)에서 화면을 거꾸로

Windows XP에서 Eclips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단축키 중 하나 는 줄을 복제하는 CTRL+ ALT+ DOWN(또는 CTRL+ ALT+ UP)입니다.

방금이 컴퓨터 (XP ThinkPad,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사용)에서 화면을 거꾸로 뒤집는 효과가 있으므로 거의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까? 또는 어려운 경우 Eclipse 단축 키를 다른 단축 키보다 우선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이것이 OS ‘기능’인지 또는 백그라운드 유틸리티인지 또는 그래픽 드라이버의 기능인지 확실하지 않지만이를 추적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안은 감사하겠습니다.

NVIDIA 제어판에서 선택한 항목을 살펴본 결과 단축키 옵션이 없습니다.



답변

AMD / ATI 그래픽에서 테스트하지는 않았지만 모든 인텔 드라이버와 일부 Nvidia 드라이버가이 기능을 수행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드라이버의 구성 도구로 이동하여 핫키 섹션을 살펴보고 비활성화하십시오.

인텔의 경우 :

인텔 전용 디스플레이 드라이버의 스크린 샷


답변

답은 데스크탑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그래픽 옵션 >>> 단축키 >>> 비활성화를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픽 단축키 비활성화

비록 여기에서 보는 사람이이 일을 설명 곳이 잠시 동안 일을 가지고, 그리고 그들을 위해 그것을 borking 업데이 트를 가지고,. 다른 사람들은 드라이버와 함께 설치된 구성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지만 드라이버를 유지하기 위해 최악의 경우를 제안했습니다. 위의 경로를 사용하여 제어판이 아닌 처음부터 비활성화해야하기 때문에 nVidia 수정이 아니라는 것이 조금 불안합니다.

어쨌든 그래픽 옵션 경로는 비슷한 상황에서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답변

인텔 드라이버 핫키 기능 비활성화가 유용하지 않은 경우, 핫키를 변경 한 다음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내 컴퓨터에서이 방법이 작동합니다.


답변

그것은 OS가 아닌 디스플레이 드라이버의 기능입니다. 디스플레이 드라이버의 설정을 확인하여 비활성화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