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데스크탑”과 Unity“넷북”인터페이스에는 차이가 있습니까? 사람들이 그것을 보는 것처럼

11.04 데스크톱 에디션에서 Unity가 기본 쉘이되는 것에 대한 모든 다른 보고서와 약간 혼동 된 점이 있습니다.

일부 주장과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보는 것처럼 보이는데, 현재 UNE 인터페이스는 1 : 1 (Natty주기 동안의 변경 사항 포함)을 취해 데스크탑 버전의 인터페이스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11.04 UNE와 UDE에서 정확히 동일합니다.

일부 다른 보고서는 라인을 따라 “데스크톱 화합”을 통해 더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Unity를 사용하지만 Desktop 에디션은 특히 데스크탑 폼 팩터에 맞게 조정 된 자체 Unity를 갖게됩니다. 따라서 두 버전 모두 Unity를 사용하지만 레이아웃이나 인터페이스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내 질문은 11.04 Unity “Desktop”과 Unity “Netbook”인터페이스 사이에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답변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buntu Developer Summit에서 논의되었습니다. 정보가 포함 된 청사진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답변

에서 짧은 요약은 OMG! 우분투 유니티의 기술 팀장 닐 파텔 인터뷰! .

Unity for Netbook Edition이 Unity for Desktop Edition과 다른 점이 있습니까?

네, 넷북을 감지하면 데스크탑 에디션에 대해 우리가 바꿀 모든 것들이 넷북 스타일로 자동 전환됩니다. 이것은 분명히 좋은 테스트가 필요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넷북에서 데스크톱을 사용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를 위해 옵션 (자동 감지 / 데스크탑 / 넷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