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를 제거한 후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종료도 괜찮습니까? 나중에 수동으로 다시 시작해야한다고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할 때 지금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거나 나중에 수동으로 다시 시작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대신 컴퓨터를 종료하면 차이가 있습니까?

시스템 종료와 재시작 작업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답변

과정 설명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제거 할 때 하나 이상의 .dll파일 사용을 등록 또는 등록 취소 합니다.

.dll파일은 설치시 Windows system32/ syswow64디렉토리에 배치되며 많은 응용 프로그램의 공통 파일입니다. 이러한 파일은 종종 프로그램을 제거 할 때 사용 중이며, Windows에는 .dll종료시 사용하지 않는 (제거한 후 다른 프로그램이 더 이상이 파일을 사용하지 않음)를 검사하는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던 것은 종료됩니다 (기본적으로 제거 프로그램은 Windows가 파일을 삭제하도록 확인합니다).

Windows가 프로그램을 닫으면 더 이상 프로그램에 할당되지 않은 파일을 삭제하여 컴퓨터를 정리합니다.

재부팅이 필요하십니까?

그것이 전부라면 재부팅이 필요한지 궁금 할 것입니다. 예, 아니오 기본적으로 Windows가 제대로 종료되거나 불필요한 파일이 남겨질 위험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컴퓨터가 안정되어 있고 몇 시간 안에 컴퓨터를 다시 부팅하게되면 지금 PC를 다시 부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를 정기적으로 절전 모드 / 최대 절전 모드로 설정하고 가능한 한 많이 재부팅하지 않으려는 경우 절전 / 최대 절전 모드로 인해 시스템이 예기치 않게 종료되어 파일이 계속 유지 될 수 있으므로 제거를 위해 재부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이상있을 필요가없는 PC.

이 파일들이 PC에 남아 있으면 해로운가요?

엄밀히 말하면 디스크 공간을 낭비합니다. 예, 파일이 너무 많으면 Windows가로드 된 모든 .dll이 컴퓨터 작동에 사용되는 리소스에 추가되므로 PC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재부팅과 셧다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두 옵션 모두 프로그램을 닫고 필요한 정리 루틴을 실행하므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는 Windows가 깔끔하게 유지되도록 보장하기 때문에 재부팅하라는 메시지 만 표시합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컴퓨터가 즉시 꺼 지나요?

아니요. 이것은 정상적인 종료가 아니므로 Windows에서 정리 루틴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마치 Windows가 충돌 한 것처럼이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답변

한가지 주목할 점은 Windows 8 / 8.1에는 기본적으로 (또는 적어도 나에게는) 활성화 된 하이브리드 부팅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부팅시 일부 커널 파일을 다시로드하지 않아 전원을 빠르게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시작하면이 기능이 무시됩니다.

드라이버를 제거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리소스를 낭비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Windows가 지능적으로 커널을 최대 절전 모드로 설정하지 않고 콜드 부팅을 수행하는 것을 알 수는 있지만 드라이버를 제거하거나 서비스 팩 등을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실제로 도움이 될 것 같지는 않지만 의심의 여지없이 항상 재부팅이 더 좋습니다.

편집 : 다음을 수행하여 “표준”종료를 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Shutdown /s /t 0

다음에 컴퓨터를 켤 때 여전히 하이브리드 부팅을 사용합니다. 제어판에서 하이브리드 부팅을 끌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부팅에 대한 추가 정보


다시 시작하면 Windows가 가장 큰 영향을받는 것 같지만 다른 OS를 다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PHP를 제거하는 경우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Apache가 다시 시작되므로 Apache가 PHP가 제거되었음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일부 오류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험 법칙 : 커피 한 잔을 들고 다시 올 때 재부팅하십시오. 모든 것이 매끄럽게 진행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답변

다시 시작은 종료 후 다른 전원 켜기입니다. 재부팅하라는 응용 프로그램이 OS 내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OS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다시 시작 및 종료 중에) 자체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이 없습니다. 따라서 프로그램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재부팅 또는 종료인지조차 알 수 없습니다. BIOS 업그레이드 또는 낮은 수준의 경우 연구를 수행해야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안전해야합니다.


답변

일부 제거 후에는 시작시 발생하는 설치가 뒤따를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 추가 (일반적으로 이들은 완전한 제거가 아니라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롤백됩니다). 시작을 지연시켜 컴퓨터가 종료되는 동안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구성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래픽 드라이버가 제거되었다고 가정합니다. 그래픽 어댑터의 일반 드라이버는 시작시 설치가 예약 될 수 있지만, 종료 후 그러나 시작 전에 어댑터가 교체되거나 제거 된 경우 부적절한 드라이버가 설치 될 수 있습니다. 대신 설치하십시오 (또는 오류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