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Sierra에서 Htop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이상 앱을

High Sierra로 업그레이드 한 이후 MacBook은 정기적으로 충돌하여 매번 하드 리셋을 실행해야합니다.

나는 의심 htop 범인 인,하지만 난 확실히 말할 수 없다.

이것은 현재 약 십여 번 일어난 일입니다.

iTerm2 또는 터미널 앱에서 작업 중입니다. 갑자기 임의의 iTerm2 / 터미널 충돌이 발생합니다. 여전히 강제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시스템은 더 이상 앱을 시작할 수없는 정말 혼란스러운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다시 시작을 트리거해도 시스템을 종료 할 수 없습니다. 남은 유일한 옵션은 MacBook을 강제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먼저 iTerm2를 의심하고 대신 터미널 앱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정확히 같은 것은 후자를 사용하여 발생했습니다. 터미널에서하는 특정 작업과 관련이없는 것 같습니다.

난 항상 (를 통해 설치된 버전 2.0.2, htop의 인스턴스가에 불구하고 습관이 할 brew install htop몇 가지 터미널 창에서 실행하면 편리 프로세스와 CPU / 메모리 사용량 내가 일하고 있어요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따라서 실행중인 htop 인스턴스는 내가 식별 할 수있는 충돌에 대한 유일한 공통 전제 조건입니다.

이 문제를 더 둘러 쌀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여기에 묻는 것에 의지합니다.

High Sierra에서 htop을 실행하는 데 다른 사람과 비슷한 문제가 있습니까? 그리고 아무도 이것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의 맨 아래에 도달하기 위해 내가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제안도 매우 환영받을 것입니다.



답변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GitHub 에서 동일한 행동을보고했습니다 .

또한, 96.73 % 는로 시작할 때 충돌 htop하지 않는다고 확신합니다 sudo. 누군가가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다닐 때까지 이것이 최선의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답변

valgrind로 시작하면 나에게 속임수가 있습니다.

valgrind htop

다음을 실행하여 Homebrew를 사용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brew install valgrind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