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이 특정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개발 목적으로 기본적으로 wlan0에

노트북에 eth0과 wlan0의 두 가지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가능한 사용 사례 :

  • eth0은 인터넷 액세스를 허용하며 wlan0은 현재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라우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개발 목적으로 기본적으로 wlan0에 연결해야하지만 서핑에는 eth0을 사용하십시오.
  • eth0과 wlan0은 모두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토렌트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속도에 eth0을 사용해야하지만 노트북의 이식성을 위해서는 SSH에 wlan0을 통해 연결해야합니다.
  • eth0은 유선 연결이고 wlan0은 무선 연결입니다. 감지 가능한 데이터는 eth0을 통해 전송되어야하지만 다른 트래픽도 wlan0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 nc.traditional또는 같은 firefox)이 특정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도록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example-wrapper eth0 program그러한 프로그램이 존재하는 경우와 같은 랩퍼 도 좋습니다. Firefox 내에서 (런타임에서) 구성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가능한 경우 IPTables 솔루션을 피하고 싶습니다.



답변

찾고있는 것은 LS_PRELOAD shim 입니다. 자세한 설명과 예제 코드는 Daniel Lange의 블로그 항목 을 참조하십시오 .


답변

보다 복잡한 연결 표시 및 경로 정책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소프트웨어 이상을 실행하는 사용자가 있으면 잘 작동합니다.
이 방법으로 한 사용자의 연결을 표시하고 특정 라우팅 테이블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모든 사용자는 기본 연결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것을 이해하는 기본 문서에 있습니다 http://www.lartc.org/lartc.html
또한 당신이 여기에서 볼 수있는 두 개의 연결에 대한 예 : /unix/58635/iptables- set-mark-route-different-ports-through-different-interfaces
라우팅 정책을 허용하기 위해 연결을 표시하는 “소유자”iptables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다음 은 샘플 솔루션입니다. SOCKS 서버를 사용하여 현재 머신에 설정하여 연결을 라우팅합니다. 각 응용 프로그램은 각 서버를 사용하도록 구성해야합니다.


답변

또한 VMware 워크 스테이션 컴퓨터를 사용하여 한 인터페이스에서 다운로드하고 다른 Netflix를 위해 다른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VMware에서 ethX와 wlanX를 모두 설정해야하지만 일단 구성되면 다운로드하거나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꽤 부드럽습니다. 방화벽을 사용하여 인터페이스를 본딩 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