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 플러스 작동하지 않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페이지에 필요한 것보다

Ad block plus가 작동을 멈춘 것 같습니다. Firefox 32.0.3 및 Abp 2.6.4 및 Element Hiding Helper 1.3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페이지에 필요한 것보다 많은 광고가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 은 광고 가 포함 된 입니다. 다른 .

눈에 잘 띄지 않는 광고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 또는 문제 해결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훨씬 더 잘 작동했습니다.



답변

Adblock Plus 대신 Adblock Edge 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Adblock Edge는 웹에서 광고를 차단하기위한 Adblock Plus 버전 2.1.2 확장의 포크입니다. 이 포크는 Adblock Plus 2.X 이상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 허용 가능한 광고 “기능 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허용 가능한 광고 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은 Adblock Plus 를 참조하십시오


답변

문제의 광고에 적합한 필터 목록 구독이 있는지 확인 했습니까? Adblock Plus는 그 자체로 아무것도 차단하지 않으며 누군가 또는 본인이 만든 필터 목록 (예 : EasyList)의 작성자는 광고를 차단하는 필터 규칙을 작성해야합니다. 웹 사이트가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웹 기술을 따라 잡는 것은 거대하고 끊임없는 캐치 업 게임입니다.

차단해야하지만 차단되지 않아야하는 광고를 찾은 경우 필터 목록 작성자에게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EasyList는 그러한 목적을위한 사용자 포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 AdBlock Plus에는 해당 목적을위한 포럼 섹션도 있습니다 . 툴바의 AdBlock Plus 버튼에는 “이 페이지에 대한 문제보고 …”라는 메뉴 항목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있는 필터 목록 작성자는 사용자가보고 할 때 이러한 문제를 매우 빠르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