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우분투 글꼴 Windows로 전환하면 글꼴이 정말 마음에 들기

나는 우분투를 잠시 동안 사용 해왔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많이 좋아.

그러나 가끔 Windows로 전환하면 글꼴이 정말 마음에 들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Windows 글꼴을 보는 것이 정말 즐겁습니다.

시스템에 Windows 글꼴을 설치하고 모든 기본 글꼴 설정을 Sans에서 Tribuchet 10pt로 변경했습니다. 기분이 좋아 지지만 여전히 좋지는 않습니다. 오, BTW, 나는 기본 우분투 콘솔 글꼴을 좋아합니다. Monospace 10은 정말 흔들립니다. 하지만 샌즈, 제발

Windows의 기본 글꼴은 무엇입니까? 우분투에서 어떻게 활성화합니까? 유료, 라이센스 또는 불법이라면 상관 없습니다. 우분투 시스템에서 더 나은 글꼴을 원합니다.

또한 LCD 화면이있는 랩톱에서 하위 픽셀 스무딩을 활성화해야합니까?

업데이트 : 시스템에서 잠시 동안 다른 글꼴을 시도했지만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만족하지 않습니다.

  • 기본 Sans 글꼴은 Ugly, imho입니다.
  • Arial, Tribuchet MS 및 일부 다른 MS 글꼴은 올바르게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Tribuchet MS는 e에 문제가 있습니다. 상단에 여분의 줄이 있습니다. 난 싫어
  • Tahoma, Segoe, Callbiri, Cambria의 좋은 글꼴은 명확한 유형이 없기 때문에 모두 제대로 렌더링되지 않습니다.
  • 마술처럼 렌더링을 부드럽게 만드는 .fonts.conf에서이 xml을 사용하려고하면 하위 픽셀 스무딩을 켤뿐입니다.

    <?xml version="1.0"?>
    <!DOCTYPE fontconfig SYSTEM "fonts.dtd">
    <fontconfig>
    <match target="font">
    <edit name="autohint" mode="assign">
    <bool>true</bool>
    </edit>
    </match>
    </fontconfig>

  • 하위 픽셀 스무딩을 설정하면 명확한 모양의 비용으로 글꼴이 굵게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멋진 Monospace 글꼴도 나쁘게 보입니다.

Ubuntu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글꼴은 무엇입니까? 상업적이고 비싸면 괜찮습니다. 더 나은 서체로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또한 Linux 배포판의 기본값보다 Windows 글꼴이 훨씬 좋습니다. 글쎄, 적어도 Windows XP 기본값 인 Tahoma. 또한 좋은 트루 타입 글꼴을 사용할 때 작은 글꼴 크기에 대해서는 앤티 앨리어싱을 전혀 선호하지 않습니다. 마일리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요즘 우분투에서 멋진 글꼴을 얻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Freetype을 특정 옵션으로 다시 컴파일 해야하는 시대는 지났 습니다 .

마지막으로 Ubuntu를 새로 설치할 때 수행 한 단계

  1. 트루 타입 글꼴 (Windows 설치의 .ttf 파일 또는 웹에서 합법적으로 사용 가능한 Microsoft Core Fonts 패키지)을 일부 디렉토리 (예 :)에 넣으십시오 /usr/local/winfonts.
  2. /etc/fonts/local.configwinfont 디렉토리를 편집 하고 추가하십시오.

    <?xml version="1.0"?>
    <!DOCTYPE fontconfig SYSTEM "fonts.dtd">
    <!-- /etc/fonts/fonts.conf file to configure system font access -->
    <fontconfig>
            <!-- Font directory list -->
            <dir>/usr/local/winfonts</dir>
            <dir>/usr/share/X11/fonts/misc</dir>
    </fontconfig>
    
  3. sudo fc-cache -fv글꼴 정보 캐시 파일을 다시 작성하려면 실행하십시오 . (요즘 같은 파일을 생성 할 필요가 없습니다 fonts.scale, fonts.dir또는 fonts.alias사용 ttmkfdir하거나 다른 유틸리티를!)

그런 다음 데스크탑 환경에서 Tahoma 8을 기본 글꼴로 구성하십시오 (KDE의 제어 센터; Gnome과 동일).

그리고 그게 다야.

대체 방법

또 다른 방법은 Ubuntu 블로그의이 게시물에 설명 된 대로 Universemsttcorefonts 에서 패키지를 설치 하고 실행하는 것 입니다.fc-cache

핵심 글꼴 패키지에는 Tahoma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소스에서 가져온 파일 인 경우, 실행하기 전에 .ttf 파일을 복사하여 ~/.fonts/(또는 /usr/local/share/fonts시스템 전체 가용성) fc-cache충분해야합니다.


답변

기본 글꼴은 다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Windows XP : 타호 마
  • Windows Vista / Windows 7 : Segoe UI

칼리 브리를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글꼴이기도합니다.

Windows 시스템이 있다고 언급 했으므로 이러한 라이센스가 부여 된 글꼴을 드라마없이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답변

서브 픽셀 스무딩을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에 훨씬 편해집니다. 불행히도 Firefox는 하위 픽셀 스무딩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답변

LCD에서 서브 픽셀 스무딩을 활성화해야합니다. 하위 픽셀 (빨강 녹색 파랑)을 사용하여 글꼴의 가로 해상도를 세 배로 늘립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약간의 색상 프린지를 추가하지만 눈이 색상보다 밝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보이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Windows 글꼴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


답변

Maxim Shemanarev의 텍스트 래스터 화 노출 도 참조하십시오 . 어떤 리눅스 배포판이 그가 제안한 것을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답변

Firefox에서 Bitstream Vera 글꼴을 사용 합니다. 여전히 Windows에서 보는 것만 큼 좋지는 않지만 이전의 모습보다 훨씬 좋습니다.

이것이 Wikipedia의 말입니다 :

Vera는 자유 라이센스가있는 서체 (글꼴)입니다. Bitstream의 Jim Lyles가 설계했으며 Lyles가 담당 한 Bitstream의 Prima를 기반으로합니다.
전체 힌트 지침이 포함 된 트루 타입 글꼴로 컴퓨터 모니터와 같은 저해상도 장치의 렌더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Vera 자체는 일부 문장 부호가있는 일반적인 구두점과 라틴 알파벳 만 다루지 만 라이센스를 통해 다른 사람들은 일부 제한 사항으로 파생 작품을 제작 및 배포 할 수 있으며 DejaVu 글꼴 프로젝트는 추가 글리프 및 스타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설치 기반이 80 % 이상인 DejaVu 글꼴은 GNU / Linux에서 sans-serif 기본 글꼴로 사용되었습니다. Windows와 Macintosh 시스템에서는 DejaVu를 실제로 알 수 없지만 Bitstream Vera Sans의 설치 기반은 25 %와 20 %이며 Unix는 79 %입니다.

아래는 Firefox가이 글꼴로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한 스크린 샷입니다. 서브 픽셀 스무딩도 활성화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