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가 네트워크를 통해 320kbps 오디오를 스트리밍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재생하려고 할 때 재생되지

네트워크에서 공유되는 나의 iTunes 보관함에는 320kbps의 비트율을 가진 노래가 있습니다. 이 노래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재생하려고 할 때 재생되지 않으며 공유 라이브러리를 통해 액세스합니다.

그들은 왜 플레이하지 않습니까? 비트 전송률을 낮추는 것 외에 해결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노래가 재생되지 않도록 320kbps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비트 전송률이 낮은 노래를 성공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까?

공유 라이브러리에서 노래가 재생되지 않는 이유는 세 가지입니다.

  • 공유 라이브러리에서 5 대의 컴퓨터 제한에 도달했습니다. 동시 연결 수가 5 개 미만으로 돌아올 때만 노래를 연결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원격 iTunes는 해당 Apple ID에 대해 권한이 부여되지 않았으며 재생하려는 노래에 DRM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즉, 가청 책이거나 Apple이 DRM으로 보호 된 노래 만 판매했을 때 다시 구입 한 경우).
  • 노래가 공유 라이브러리 (및 “서버”iTunes 라이브러리)에 나열되어 있지만 컴퓨터의 파일 시스템에 없거나 도달 할 수없는 파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추가 아이디어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답변

클라이언트에서 ‘스트리밍 버퍼 크기'( 환경 설정> 고급 )를 ‘큰’으로 전환하십시오. 대역폭 문제인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