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머가 오류보고를 유지하거나 해제합니까? 웹 사이트를 제공 한 후 PHP 프로그래머가

웹 사이트를 제공 한 후 PHP 프로그래머가 php.ini에서 error_reporting을 계속 켜거나 끄는 지 궁금합니다.



답변

항상 오류보고, 가장 중요한 이벤트 로깅 및 감사를 유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이유로 든 응용 프로그램이 실패하는 날에는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즉, 오류보고는 내부적으로 수행해야하며 최종 사용자에게 표시되지 않아야합니다. 민감한 정보를 표시하는 보안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에서 사용 display_errorslog_errors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에서 php.ini-production첫 번째는로 설정되고 off두 번째는 on입니다.

그건 그렇고, php.ini-production이미 귀하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

; error_reporting
;   Default Value: E_ALL & ~E_NOTICE
;   Development Value: E_ALL | E_STRICT
;   Production Value: E_ALL & ~E_DEPRECATED

또 다른 의견은 또한 당신에게 말합니다 :

기본적으로 PHP는 E_NOTICE 및 E_STRICT와 관련된 오류를 제외한 모든 오류,주의 사항 및 경고에 대해 조치를 취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PHP의 모범 사례 및 권장 코딩 표준을 모두 포함합니다. 성능상의 이유로 권장되는 오류보고 설정입니다. 프로덕션 서버는 모범 사례 및 코딩 표준에 대해 불평하는 리소스를 낭비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