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팬 고장 가능성 테스트를 수행하면 표시등이 작동하지 않고

대부분 2 개의 도체 피복 배선이 설치된 1940 년 주택을 구입했습니다. 침실의 천장 선풍기 (가역 조명 포함)가 작동하지 않아서 집 배선에서 연결이 끊어진 것을 확인하고 발견했습니다.

모터와 조명을 핫 (검정)에 연결하고 팬의 중립과 접지를 중립 (흰색)에 연결했습니다. 테스트를 수행하면 표시등이 작동하지 않고 팬이 반대로 작동합니다. 팬 방향을 바꾸었을 때 모터가 훈제되었고 물론 꺼졌습니다.

문제는 : 팬이 양방향으로이 방향으로 배선되어야합니까? 나는 추측하지 않지만 팬을 교체하고 배선을 업그레이드 할 계획입니다. 장기적으로는 집 전체를 다시 배선하고 200 amp 서비스 패널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모든 생각과 제안을 부탁드립니다. 키이스



답변

팬이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것이 차단 된 이유는 순방향 스위치 위치가 튀거나 모터의 전선이 끊어졌을 수 있으며, 반대 위치에서는 배선이 좋지만 모터가 나빠서 회로에 전원을 공급하면 모터에 남은 마법 연기, 새 팬을위한 시간 팬이 저 연동 모터이기 때문에 배선 상태가 양호 할 것입니다. 빠른 검사를 통해 여전히 사용 가능한지 알 수 있지만 와이어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므로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문제. 중성선과 접지를 함께 연결하면 안됩니다. 새로운 3 선 업그레이드가 완료 될 때까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접지선을 회로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또는 새로운 코드로 동일한 패널의 다른 위치에서 접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