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박스의 여분의 전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쌍의 흑백 전선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ligthswitch 상자를 열면 3 쌍의 흑백 전선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한 세트가 빛 그 자체로 간다는 것을 확인했다. 여분의 전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근처에는 플러그가 없으며 다른 조명기도 없습니다.
오른쪽에있는 쌍이 고정물로 이동, 나는 이것을 확인했습니다.



답변

이전 스위치가 연결된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새 스위치를 연결해야합니다. “여분의 전선”이 나머지 지점에 공급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답변

세 세트의 케이블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패널 (또는 상류의 것)에서의 공급
  • 하류로 넘어가는 공급
  • 조명 장치 자체에 전원 공급

어떤 케이블이 조명기 자체에 연결되는지 알면 검은 색 와이어가 스위치의 “로드”쪽으로 연결됩니다. 일반 스위치에서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스마트 스위치에서는 설명서를 확인해야합니다.

내가 옳다면, 다른 두 흑인이 함께 묶여 있고, 또한 스위치의 “라인”쪽에 피그 테일 (이미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이 있습니다. 일반 스위치에서는 다른 스위치입니다. 스마트 스위치에서 설명서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그 검은 색을 이미있는 검은 색과 비슷한 “너트”와 함께 묶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더 나은 것처럼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그들은 크기별로 색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노란색 또는 어쩌면 붉은 색을 원할 것입니다.

스마트 스위치에 흰색이 있으면 중성선 (흰색 도선이 함께 묶여 있음)으로 연결됩니다. 녹색 또는 벌거 벗은 철사가있는 경우에, 그것은 지상에 간다. 나는 그림에 어떤 근거도 보이지 않는다. 당신은 근거가없는 경우 어떻게해야하는지에 대한 설명서를 확인해야합니다.

이제 나는 틀릴 수도 있고, 두 번째 조명은 두 번째 조명기구의 힘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조명기는 계속 켜져있을 것입니다. 검은 색은 스위치의 “로드”쪽에 있어야합니다.

이 질문은 수년간 머물러 있고 앞으로 발견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해 언급 해 보겠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일은 위험하며 초보자가 아닌 사람들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다행스럽게도이 책은 다양한 책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자신의 언어를 구사하며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