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칼을 사용하여 칼을 올바르게 갈 수 있습니까? 기억합니다. 가난한 사람의 강철이라고 부를 수

나는 영화에서 이것을 본 것을 기억합니다. 가난한 사람의 강철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답변

절대적으로하지. 호닝 스틸은 나이프 블레이드보다 훨씬 단단하며 특히 호닝을 위해 질감이 있습니다.

두 개의 나이프를 함께 문지르면 블레이드가 다른 것보다 무뎌 지거나 날카 로울 수 있습니다.

칼날은 나무 도마보다 단단한 물체에 닿지 ​​않아야합니다. 유리가 아니며 화강암이 아니며 강철이 아닙니다 (호닝 / 샤프닝 제외).


답변

나는 그것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그것은 가능하지만 다른 것보다 보여주기에 더 좋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한 칼의 가장자리를 다른 칼의 뒷면에 대고 당기고 있습니다.

우리 엄마는 항상 접시의 바닥을 사용하여 갈기 (날카롭게) 했습니까? 그녀의 칼. 판은 윤기 나는 석기이지만 바닥은 윤이 나지 않았다. 내가 기억할 수있는 강철은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가정 요리사는 전문 요리사만큼 많은 작업을 통해 나이프를 사용하지 않으며 나이프와 같이 공격적이지 않기 때문에 @hobodave의 소식을 따르는 한 호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언 ( 유리 도마!), (어떤 안경 금속 싱크대에 놓아)과 뼈를 통해 해킹하지 않는 그들을 돌봐하지 않습니다.


답변

그 자체보다 어려운 것에 대해서만 칼을 갈 수 있습니다. 강철 위의 강철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모서리가 너무 얇아서 모서리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세라믹 (플레이트와 같은), 유리 및 석재는 모두 블레이드보다 단단하지만 날카롭게하는 도구로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나는 가정 요리사가 전문 요리사가하는 것처럼 적절한 사용을 통해 나이프를 처벌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블레이드를 연마해야한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연마는 블레이드를 중간에 “날카롭게”유지하고 둔한 블레이드를 날카로운 상태로 복원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칼날을 연마 할 때이며, 더 쉬운 일이 아니라 칼날을 올바르게 다시 갈아 입어야하는 것보다 더 선명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주제)

강철을 구입하고 사용법을 배우십시오. 그것은 부엌에서 가장 귀중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심지어 비싸지 않아도되고, 20 달러짜리 강철조차도 150 달러짜리 칼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정밀한 샤프닝 / 호닝 기술을 통해 공장 가장자리까지 더 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답변

질문이 나온 지 몇 년이 지났지 만 실제로 는 다른 칼의 뒷면에 칼을 깎을 수 있습니다 . 요리사로 일할 때 요리사가이 작업을 수행하는 법까지 배웠습니다. 그러나 나이프의 날카로운 모서리를 연마하지 않고 약간의 버를 태우고 있습니다. 버가 직각이 아닌 블레이드와 정렬되어 있지만 캐비닛 스크레이퍼에 가장자리를 놓는 방식과 훨씬 비슷합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Card_scraper
(날카롭게하는 강철도 이런 식으로 작동 할 것입니다. 실제 절삭 공구 형상이 없습니다)


답변

절대 안돼!! 당신은 절대로 칼에 칼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로크웰 스케일에서 스스로를 교육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칼을 손상시킬 것입니다 진정한 요리사는 다른 칼로 비싼 요리사 칼을 날카롭게하지 않습니다.


답변

당신이 그것에 익숙해 있다면, 특히 칼을 갈고 각도를 알고 있다면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다른 칼로 나이프를 연마합니다. 나는 단단한 강철 요리사의 칼 (플라스틱 / 나무 손잡이가 없음을 의미 함)이 정말로 단단하고 탄력이 없으며, 나이프의 나머지 나이프 (일반적으로 더 작음)를 정기적으로 연마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나는 실제로 그 칼을 예리하고 날카롭게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