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m의 파일 내에서 퍼지 찾기 CSS 파일을 편집하는 경우 #support-main .question .answer-rating현재

Vim에서 Command-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파일 이름을 모호하게 검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오픈 버퍼 내에서 임의의 문자열에 대해 동일한 퍼지 검색을 수행하기 시작한 것이 너무 좋습니다.

예를 들어와 같은 선택기가 포함 된 CSS 파일을 편집하는 경우 #support-main .question .answer-rating현재 /support-main .question해당 줄을 찾기 위해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퍼지 파인더를 호출하고 단순히 supmaique같은 줄을 찾는 것과 같은 것을 입력하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들 중에서). 나는 /sup.*mai.*que같은 효과를 위해 타이핑 할 수는 있지만를 입력하면 .*집중력이 손상됩니다.

이것을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퍼지 라인 검색을 수행 할 수있는 vim 용 최신 Ctrl-P 플러그인 ( ctrlp ) 에는 “줄”확장자 가 있습니다. 확장을 수동으로 활성화해야합니다. 내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vimrc.

let g:ctrlp_map = '<c-p>'
let g:ctrlp_cmd = 'CtrlPLastMode'
let g:ctrlp_extensions = ['buffertag', 'tag', 'line', 'dir']

를 누르면 그 후 Ctrl-p메뉴를 가져 오려면 다음 Enter 키를 눌러 Ctrl-f라인 모드가 될 때까지 여러 번. 퍼지 문자열을 입력하십시오 :

업데이트 2014 년 2 월 27 일

내가 현재 사용하고있는 대안은 unite 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퍼지 라인 검색을 수행하려면 약간 조정해야합니다.

call unite#filters#matcher_default#use(['matcher_fuzzy'])
call unite#filters#sorter_default#use(['sorter_rank'])
call unite#custom#source('file,file/new,buffer,file_rec,line', 'matchers', 'matcher_fuzzy')
nnoremap <C-k> :<C-u>Unite -buffer-name=search -start-insert line<cr>

다음을 누르고 Ctrl-k입력하십시오.

그건 그렇고, unite는 이름으로 퍼지 파일 검색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업데이트 2016 년 8 월 3 일

라인 검색을 수행하는 다른 방법은 viz 플러그인 과 함께 fzf 를 사용하는 입니다. https://github.com/junegunn/fzf.vim#installation 에서 설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fzf 및 fzf.vim을 모두 설치 한 후 :BLines현재 버퍼에서 라인을 검색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백을 사용해야한다는 의미의 퍼지 검색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답변

정확히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set incsearch입력 한 패턴과 일치합니다. 실제로 퍼지 매칭은 아니지만 느낌은 비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