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8에서 프로그램 호환성 관리자를 무시하는 방법? 에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짧은 버전

  • 일부 프로그램의 설치를 차단 하는 Program Compatibility Assistant무시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긴 버전

Windows 8 Pro에 Acronis True Image Home 2011 을 설치하려고합니다 .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Program Compatibility Assistant 에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호환성 문제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호환성 도우미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온라인 도움말 얻기 를 클릭 한 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Acronis True Image은 (는) PC가 나중에 올바르게 시작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실행이 차단되었습니다. 사용중인 Acronis True Image 버전이이 Windows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내 유일한 옵션은 닫기 를 클릭 하면 설치가 중단됩니다. 가정용 컴퓨터에 대해이 프로그램의 라이센스가 5 개이므로 Windows 8 호환성을 갖기 위해 Acronis 2013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부트 로더를 수정하는 Acronis의 기능을 사용하지 말아야하지만 다른 소프트웨어는 제대로 작동해야합니다. Windows 8에서는 최소한 부분적으로 만 작동하지만 차단 된 프로그램이 더있을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내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그램 호환성 관리자를 어떻게 우회 할 수 있습니까?

설치를 평화롭게 계속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일반적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Program Compatibility Assistant는 차단할 프로그램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답변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를 사용하여 방법을 찾았 습니다 .

  1. Win + R을 누르십시오
  2. 운영 gpedit.msc
  3. 이동로 : 컴퓨터 구성 -> 관리 템플릿 -> Windows 구성 요소 -> 응용 프로그램 호환성
  4. 두 설정을 모두 활성화하십시오.
    • 응용 프로그램 호환성 엔진 끄기
    • 프로그램 호환성 관리자 끄기

그런 다음 설치가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