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Lion에서 특수 문자 바로 가기 (Cmd + Option + T)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응용 프로그램에

난 그냥 하나의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이 바로 가기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답변

defaults write -g NSUserKeyEquivalents -dict-add "Special Characters..." nul

또는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바로 가기를 다른 것으로 변경하십시오 :


답변

시스템 환경 설정으로 이동하여 키보드 환경 설정을 선택한 다음 키보드 단축키 탭을 클릭하면 목록이 표시됩니다. 키보드 & amp; 텍스트 입력 바로 가기 (Cmd + Option + T)가 있어야하며 방향을 따라 변경하십시오.


답변

모하비 (Mojave)의 경우 [시스템 환경 설정]> [유니 코드 16 진수 입력]으로 입력 소스를 선택하십시오. 키보드 & gt; 입력 소스]가 트릭을 수행합니다.

이 입력 소스를 추가하려면 +를 클릭하면 하단의 “기타”아래에 나타납니다.

“메뉴 막대에 입력 메뉴 표시”를 활성화하고 메뉴 바에서 새로운 입력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제어판에서 기본값으로 설정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기본 영어가 아닌 다른 레이아웃을 필요로하는 누구에게나 훌륭한 솔루션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필요할 때 (즉, 코딩)이 입력 소스로 전환하기 위해 메뉴 막대를 사용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원래의 소스로 다시 전환하는 것이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