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를 PCManFM과 통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표시합니다. 이 행동을

Lubuntu 11.04를 사용하고 있으며 Dropbox를 설치했습니다.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 할 때마다 Dropbox는 Chrome을 열어 파일을 표시합니다.

이 행동을 바꾸는 방법? 일반 파일 관리자 (PCManFM)를 사용하여 트레이에서 파일을 여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

  1. libfile-mimeinfo-perl저장소에서 설치
  2. 실행 (터미널에서) mimeopen -d ~/Desktop(모든 폴더를 사용할 수 있음)
  3. mimeopen은 열 대상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해야합니다. 저에게는 PCManFM이 첫 번째 옵션이었습니다. PCManFM을 나열하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4. 시스템 트레이에서 Dropbox를 엽니 다. 이제 PCManFM에서 열립니다.

답변

나는 이것이 이런 식으로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Firefox 사용자에게만 해당됩니다.

  1. Firefox 설치
  2. 화면 왼쪽 아래에있는 LXDE 메뉴 버튼-> 기본 설정-> 기본 프로그램을 클릭하십시오
  3. 기본 브라우저를 Chromium에서 Firefox로 변경
  4. 시스템 트레이에서 Dropbox 폴더를 엽니 다. 이제 PCManFM에서 열립니다

답변

나는 쿠분투를 실행 해요, 나를 위해 대답은 시작되었다 System center선택 Default applications하고 File manager. 기본 동작은 mount를 실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에게 익숙하지 않습니다. Dolphin으로 변경하면 이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