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 아마추어 용 DSLR 대신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입하기에 충분합니까? 있습니다! 메가 픽셀

저는 가정에서 사용할 카메라를 구매하려는 아마추어 사진 작가입니다. 실제로 버튼을 누르고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사진가”라고 불렀습니다. 내 첫 번째 디지털 카메라는 VGA 해상도 (640 × 480px)였으며 디스플레이조차 없었습니다 (!). 그 후 휴대 전화를 카메라로 사용했습니다.

어쨌든, 전문 카메라 (DSLR)로 촬영 한 사진과 포인트 앤 슛을 비교할 때, 품질면에서 그 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가 픽셀 수가 적은 DSLR 카메라조차도 메가 픽셀의 포인트 앤 샷보다 더 나은 사진을 제공합니다.

나는 Canon Rebel T3 (18MP) DSLR 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아내가 Best Buy에서 그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버튼과 옵션의 양이 무서웠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몇 가지 수업을 받아야한다고 말했다! 나는이 카메라가 사용하기 쉬운 “자동”모드를 가져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녀는 여전히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아서 카메라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두려웠다.

그런 다음 주변을 조사한 결과 “미러리스”카메라는 포인트 앤 샷 폼 팩터에서 DSLR 품질을 갖기 때문에 흥미로 웠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개념의 “베타 버전”인 것 같습니다. 대부분 플래시 나 마이크가 없으며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나는 Sony NEX-5를 좋아 했지만 말했듯이 카메라가 완벽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는 그 특성상 제한이 있으며 소형 카메라에 모든 DSLR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까? 아니면 완벽한 모델이 있습니까?



답변

이러한 카메라는 광학식 뷰 파인더를 통해 이미지를 형성 할 수있는 반사 미러가 없다는 사실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마찬가지로 DSLR은 광 경로에 반사 미러가 필요하다는 사실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 이미지 품질면에서 아무것도 아닙니다. 현재 DSLR과 동일한 센서를 사용하는 미러리스 카메라가 있습니다. 센서가 약간 더 작은 센서 ( 펜탁스 Q 제외)조차도 그리 멀지 않습니다.
  • 속도면에서는별로 없습니다. 현재 DSLR은 대비 감지 대신 위상 감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동 초점에서 미러리스 카메라보다 빠릅니다 . 위상 감지는 센서에서 ( Fuji F300 EXR 에서와 같이) 또는 반투명 미러를 사용하여 광학 경로에서 ( 소니 알파 SLT-A55 에서와 같이) 구현 될 수 있기 때문에 본질적인 특성은 아닙니다 . 셔터 랙, 연속 드라이브와 같은 속도의 다른 측면은 매우 유사합니다.
  • 다목적 측면에서 미러리스 카메라는 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랜지 거리가 짧을수록 미러리스 카메라는 다른 유형의 카메라보다 어댑터를 통해 더 많은 종류의 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요령은 미러리스 카메라에 장착 할 때 DSLR 렌즈에이 기능을 추가하는 틸트-시프트 어댑터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미러리스 카메라는 현재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들 열쇠는 현재 입니다. DSLR 렌즈에 비해 비교적 새로운 기본 렌즈의 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모델이 많지 않기 때문에 기능이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날씨에 밀폐 된 미러리스 카메라는없고 GPS가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 크기면에서 미러리스 카메라는 더 작고 가볍습니다. 이것은 폼 팩터의 본질적인 이점입니다. EVF가 내장 된 제품도 매우 컴팩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는 내장형 또는 옵션 EVF와 함께 눈높이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비디오에 이점이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는 내장 플래시가 없지만 일부 DSLR에는 없습니다. 이 특정 모델은 미러리스 카메라가 얼마나 작은 지 보여 주려고 노력하지만 이것이 가장 작은 것을 구입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파나소닉 GH2 예를 들어 합리적으로 인체 공학적 꽤 완전한 기능을 갖춘입니다.


답변

기본적인 초기 질문에 대한 직선적 대답 ( 가정용 / 아마추어 사용을 위해 DSLR 대신 구입할 수있는 미러리스 카메라가 충분한가? )은 대부분 그렇습니다 . 폼 팩터가 새롭고 아직 완벽하지 않다는 당신의 관찰은 나에게 돋보인다. 확실히 앞으로 몇 년 안에 상황이 더 나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모델은 상당히 인상적인 결과를 줄 수 있습니다.

Itai의 답변 은 실제적이고 기술적 인 차이점을 매우 잘 설명합니다. 그것들이 당신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무게를 질 수 있지만, 아내가 더 좋아하고 그것을 사용할 가능성이 더 크다면 기술적 인 요소와 비교하기 어려운 큰 이점입니다. 그리고 배우자에게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배우자가 더 작고 함께 갈 가능성이 높다면 그것은 큰 문제입니다.

사실 현재 기능 세트가 꽤 좋고 이미지 품질이 우수 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가정 / 아마추어 (또는 가정 외 / 전문가)의 사용에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