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프 펌프 위의 소음 방지 돔 침실 바닥

내 섬프 펌프가 시끄 럽습니다. 내 침실 바로 아래에 있고 밤에 비가 오면 펌프의 큰 소리가 들리면 비 소리에 긴장을 풀기가 어렵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지하실이 없어서 펌프가 침실 바닥 아래로 몇 피트 아래에 있습니다 (크롤링 공간에서).

나에게 생각이 났지만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싶었습니다. 나는 섬프 펌프 위에 놓을 수있는 소음 방지 재료로 돔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리깅 된 솔루션이지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기본 생각은 펌프의 일반적인 영역을 덮을만큼 충분히 큰 돔 형태의 곡선 방음재입니다. 그런 다음 돔을 금속 다리에 장착 한 다음 펌프 위치 주변의지면에 붙일 수 있습니다.

아무도 이것에 대한 경고를 예견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더 나은 방법이나 디자인을 제안 하시겠습니까?



답변

당신의 생각은 건전합니다. 돔 모양을 생각하고 있다면 측지 부분 구형 / 측지 돔을 구성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디자인은 정점이 20 면인 정 이십 면체를 기반으로하며 모든 정점이 구와 일치합니다. 측지선 구조의 경우 각 모서리는 2, 3, 4 및 거의 5 개의 동일하게 분할 된 부분으로 분할됩니다. 이 분할로 인한 정점도 구와 일치합니다. 수학은 초창기 (지난 세기)에는 어려운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답이 많이 있습니다.

2 개의 주파수 측지 돔 / 스피어 (가운데의 각 가장자리를 쪼개는 것)는 모양이 희미하지만 고유 한 삼각형은 적습니다.

3 주파수 돔은 더 구형이지만 물론 더 많은 삼각형이 필요합니다.

측지 구 또는 돔의 주파수를 결정하는 쉬운 방법은 오각형의 중심 인 5 개의 스트럿 / 에지가 방사하는 지점을 찾는 것입니다. 한 센터와 다음 센터 사이의 스트럿 수를 세십시오.

평평한 패널로부터 측지 구조를 구성 할 때, 이러한 펜타곤을 먼저 조립하는 것이 더 간단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다른 사이트는 각 패널의 조립에 기초하여 다른 제안이 있지만, 특히 치수 재목 및 합판 또는 유사한 재료로 건축하는 경우에는 다른 제안이 있습니다.

단단한 폼 보드의 경우 가장자리 각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인접한 패널을 수용하는 연귀를 만들거나 내부 가장자리 만 연결하고 폼 필러를 사용하여 결과 간격을 확보해야합니다.

더 낮은 수의 주파수 참조는 더 큰 삼각형을 의미하고, 더 높은 수는 더 작은 영역 삼각형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시트 재료를 다룰 때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고주파수 설계에서는 1/2 돔 또는 5/8 돔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는지면 면적을 희생하지 않으면 서 더 큰 내부 수직 간격을 제공합니다.

적절한 소음 저감 (댐핑 = 습윤 화) 특성을 가진 경량의 ​​경질 폼 시트 측지 돔을 구성 할 수 있어야합니다. 거품 패널이 두꺼울수록 소리가 크게 줄어 듭니다.


답변

나는 개념을 얻는다. 내가 얻지 못하는 것은 새로운 조용한 섬프 펌프의 비용보다 실질적인 성공 확률 이 저렴합니다. 섬프 펌프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시끄러운 펌프는 종종 고장난 펌프에서 멀지 않으므로 조만간이 작업을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극단적 인 경우, 수족관 펌프 (적절한 필터링 사용)는 섬프를 비우는 데 훨씬 더 오래 걸리므로 상당히 높은 듀티 사이클을 실행하지만, 소음이 적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