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용을 위해 사진을 처리 할 때 어떤 ImageMagick“-unsharp”매개 변수가 적합합니까? 하는 훌륭한 답변 이

ImageMagick 패키지 의 convert도구를 사용하여 사진의 웹 버전을 만듭니다. 지금까지 웹 버전 및 축소판 과 같은 것을 사용했습니다 .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크기 조정 후 약간의 선명 효과를 추가하는 것을 선호하므로 -unsharp 옵션 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convert -resize 1024x1024convert -resize 300x300

이 사이트에는 “언샵 마스크”도구의 매개 변수를 설명하고 웹 사용에 대한 합리적인 값을 권장 하는 훌륭한 답변 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 문제 중 하나는 ImageMagick의 언샵 마스크 옵션 이 Photoshop 또는 GIMP의 언샵 마스크 필터와 다소 다른 것 같습니다 .

따라서 질문 : 웹 사용을 위해 ImageMagick 에서 -unsharp옵션 의 권장 매개 변수는 무엇입니까 ?

눈에 보이는 아티팩트 (예 : 후광)를 생성 할 위험없이 대량 변환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는 “무해한”설정을 찾고 있습니다. 물론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각 사진의 설정을 수동으로 미세 조정해야하지만 많은 사진에 사용할 수있는 빠른 솔루션에 관심이 있습니다.

현재 다음 값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지름 = 0.5, 양 = 50 %, 임계 값 = 2와 같은 값에 해당하거나 일치하지 않을 수 있음).

-unsharp 0.5x0.5+0.5+0.008

이것은 합리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 효과는 매우 미미합니다. 많은 경우에 거의 보이지 않으며, 지금까지 시도한 모든 사진에서 산만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문제는 : 내가 더 잘할 수 있을까? 무엇 당신 이 매개 변수의 좋아하는 값은?



답변

예, 내가 수집 할 수있는 설정은 “Photoshop”단위의 설정과 동일합니다.

반지름은 같은 방식으로 지정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반경이 1보다 작은 경우 시그마 값은 반경과 동일한 것이 좋습니다.
50 %의 양은 0.5로 지정됩니다.
임계 값은 최대 색상 값의 분수로 지정되므로 2/255 ~ 0.008입니다.

대답에서 권장하는 설정은 과도 선명 효과를 거의 유발하지 않는 적당한 선명도를 제공하도록 선택됩니다. 반경은 일반적으로 화면 표시에 권장되는 것이므로 일반적으로 그대로 유지해야합니다.

양을 조금 더 늘릴 수 있지만 대비가 높은 이미지에서는 후광 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선명한 이미지를 얻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싶은 것은 중요합니다.

절대적으로 최상의 결과를 원하면 일괄 처리로 처리하지 않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각 이미지에 대해 손으로 설정을 조정해야합니다. 일괄 처리는 항상 타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