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철을 뜨거운 버너에 남겨 두었습니다. 이제 무엇을해야합니까? 향했습니다. 내가 다시 내려

요 전날, 세탁 후 여분의 물을 굽는 동안 나는 간격을두고 잊어 버리고 위층으로 향했습니다. 내가 다시 내려 왔을 때 팬은 중앙에 하얀 고리가 있었다. 냉각 및 세정 후, 링이있는 영역에서 조미료가 기화 된 것으로 나타났다.

녹슬지 않도록 팬에 기름을 바르고 일주일 정도 후에 다시 돌려받지 못했습니다.

내 질문은 : 팬의 나머지 부분에서 양념을 제거해야합니까 아니면 모든 것을 다시 양념해야합니까? 조미료를 제거해야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약간의 내용을 읽었지만 다시는 얻을 수 없었습니다. 오븐 청소주기를 사용했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조미료에 대한 많은 정보가 여기에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주 생도에서 ja을 자유롭게 만드십시오. 팬이 완전히 파괴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나는 그것에 대해 스스로를 때렸습니다!



답변

개인적으로, 나는 그 자리를 덮기 위해 팬을 몇 번 양념 할 것입니다. 팬이 실제로 녹슬지 않으면 다른 모든 조미료를 제거하고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 과도하게 보입니다.

물론 다른 사람들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주철을 돌보는 사람들은 주철을 돌보는 것에 대해 많은 의견이 있습니다.


답변

팬을 기름으로 코팅하고 알루미늄 호일로 문지르면 대부분의 자리를 제거했습니다. 나는 치료 사이에 두 번 헹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