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투의 NTFS는 안정적입니까? NTFS 지원은 안전하게 사용할만큼 안정적입니까? 작동하려면 추가

NTFS 지원은 안전하게 사용할만큼 안정적입니까?

작동하려면 추가 패키지를 설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거의 모든 배포판에서 NTFS-3G 드라이버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NTFS-3G 드라이버는 240 개 이상의 배포판에서 사용됩니다. 8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있는 Fedora, Mandriva, openSUSE 및 Ubuntu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NTFS-3G를 기본 NTFS 드라이버로 사용합니다.

=> Linux 용 NTFS 드라이버

그리고 그렇습니다, 그것은 안정적입니다 🙂

설치하는 동안 파티션을 포맷하는 옵션이 보이지 않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까?

이미 설치된 Linux OS에서 Windows 파티션에 액세스하거나 새로 Linux를 설치 하시겠습니까? 새로운 Ubuntu / Fedora /를 설치하는 동안 기존 (NTFS-) 파티션을 지우거나 포맷하는 옵션이 있어야합니다 …


답변

경험 법칙 : Linux를 사용하는 경우 NTFS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ntfs-3g가 안정적이라는 주장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잘못되었습니다.

NTFS는 닫힌 파일 시스템입니다. 공개 사양이 없습니다. ntfs-3g가 할 수있는 모든 것은 리버스 엔지니어링에 의해 달성되었습니다. 따라서 많은 시나리오에서 합리적으로 잘 작동한다면 이것이 안정적이고 신뢰할만한 것으로 간주되는 이유는 아닙니다.


답변

아니요, Ubuntu 9.04에서 즉시 작동하며 안정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Windows가 최대 절전 모드 인 경우 파티션을 마운트 할 수는 없지만 명령 줄에서만 직접 읽을 수 있습니다. 읽기 전용 모드로 수행하십시오.


답변

예, 우분투의 NTFS 지원은 안정적입니다. ntfs-3g 는 Linux에서 NTFS 액세스에 사용되는 표준 드라이버입니다.

그러나 Linux에서 NTFS를 사용하기 전에 한 가지 사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NTFSMount, NTFS-3G 및 Captive NTFS의 세 가지 사용자 공간 드라이버는 모두 사용자 공간과 커널 코드를 브리징하여 데이터를 저장하고 검색하는 Linux 커널 모듈 인 FUSE (Filesystem in Userspace)에 구축되어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거의 모든 드라이버 (Linux 용 Paragon NTFS 제외)는 오픈 소스 (GPL)입니다. 내장 NTFS 구조의 복잡성으로 인해 내장 2.6.14 커널 드라이버와 FUSE 드라이버는 손상을 피하기 위해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볼륨 변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위의 내용은 Wikipedia NTFS 페이지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 NTFS 드라이브에 액세스하는 일부 작업이 중단 되어이 문제를 한 번 겪었고 통화를 종료해야했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드라이브가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알려주면서 우분투에 NTFS 드라이브를 마운트 할 수 없었습니다. 드라이브를 Windows 시스템에 연결하고 Windows로 부팅 한 다음 드라이브를 Ubuntu에 다시 마운트 할 수있었습니다.


답변

예, NTFS는 2008 년 6 월 다시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 우분투에서 완벽하게 안정적입니다.

NTFS 파티션으로 원하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