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노트북을자는 효과는 무엇입니까? 배터리 나 다른 물건에 나쁜가요? [복제]

가능한 중복 :
매번 컴퓨터를 절전 모드로 전환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까?

노트북을 종료하지 않습니다 (os : vista). 대신 나는 항상 그것을 잠들게한다. 이 접근 방식에 나쁜 결과가 있습니까?



답변

분명히 랩탑이 잠자기 상태이고 AC 전원이 끊어 지거나 (예 : 데스크톱 컴퓨터)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면 RAM을 새로 고칠 수 없으며 모든 상태가 손실됩니다. 이것이 문제가된다면 최대 절전 모드가 더 나은 이유입니다.

배터리에 미치는 영향은 배터리에 사용되는 화학 성분의 유형에 전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튬 이온과 니켈 금속 수 소화물은 충전, 사용 및 수명 권장 사항이 다릅니다. 참조 : http://en.wikipedia.org/wiki/Rechargeable_battery


답변

소량의 추가 배터리 사용 외에는 없습니다.


답변

최대 절전 모드가 아닌 절전 모드에 있다는 것을 잊고 어떤 이유로 든 배터리를 꺼내면 하드 드라이브가 손상되어 OS에서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답변

랩톱을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절전 / 대기 모드를 사용하면 실제로 리튬 배터리가 사용되는 것으로 가정하면 배터리 수명에 도움이됩니다.

Wikipedia 기사 에서 설명한 것처럼 배터리 수명은 40 % 충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터리를 항상 완전히 충전하지 않으면 도움이됩니다.


답변

디스크 사용에 악영향을 미쳤으며 결국 시간이 지남에 따라 OS를 다시 시작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Windows는 여기에서 가정)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모든 RAM은 큰 파일 청크로 직렬화되어 결코 제거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노트북을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할수록 성능이 최악 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항상 꺼야합니다.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답변

최대 절전 모드를 해제하지 않는 좋은 이유가 있습니까?
배터리를 절약하고 전원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RAM만큼 큰 최대 절전 모드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문제입니까?


답변

Windows XP와 OSX에서 오디오 응용 프로그램을 몇 년 동안 실험 해 본 결과 모든 대리석이 설치된 상태에서 “절전”모드에서 시스템이 깨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웹을 탐색하는 경우 절전 모드는 정상이지만 컴퓨터를 계속 실행하거나 (일반적으로 1 년 365 일) 완전히 종료하는 것을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