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이메일 솔루션으로 Gmail을 사용할 때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보내는 데

어떤 사람들은 회사 네트워크 외부에서 회사 이메일을 보내는 데 불편 함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한 두려움을 완화하는 방법? 회사 이메일에 Google을 사용할 때 다른 문제가 있습니까? 장점은 무엇입니까?



답변

Google에는 Google Apps 라는 회사 솔루션이 있습니다. 당신의 회사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유료 Google Apps 버전은 내부 IT가 제공 할 수있는 것보다 나은 서비스 수준 보증을 제공합니다.

장점에 관해서는 Google은 다른 대부분의 이메일 제공 업체보다 스팸 필터링 기능이 우수합니다. 공개 Gmail 서비스를 통해 처리하는 메일 데이터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공개 : 저는 Google에서 일하지 않으며 그들과 관계가 없습니다. Google Apps에 도메인이 있으며 그 지역에서도 일했습니다.


답변

회사를 Google Apps Enterprise로 전환했기 때문에 실제 스위치를 기반으로 피드백을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 전환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실제로 모든 사용자의 이전 이메일을 Google 서버에 업로드 할 수있었습니다. Google이 데이터를 잃어 버릴 수있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우려 할만한 일이지만, 인프라 유지 보수보다 훨씬 더 나은 일을 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내 사용자의 약 10 %가 스위치에 대해 심술 have습니다. 유효한 심술 주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웹 클라이언트에서는 여러 이메일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2) 끌어서 놓기를 통해 여러 첨부 파일을 첨부 할 수 없습니다.

3) 파일을 개별적으로 첨부하고 업로드하기를 기다리는 것은 성가신 일입니다.

4) Outlook / Mozilla의 폴더에 사용되며 검색 기능을 위해 폴더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5) 많은 폴더 사용자는 폴더와 레이블의 차이점과 레이블이 계층 적이 지 않다는 사실을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6) 레이블에 끌어서 놓지 마십시오.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여전히 계정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므로 소수의 사용자가 IMAP을 사용하여 연결하도록 팻 클라이언트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웹 클라이언트 만 “공식적으로”지원 될 것입니다.


답변

전자 메일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경우 전자 메일을 타사에 오프로드하는 것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내 주요 관심사는 (이것은 모든 이메일 제공 업체에 적용됩니다)

  • 이메일없이 얼마나 오래 기능 할 수 있습니까?
  • 다른 이메일 제공 업체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까
  • 모든 전자 메일을 n 년간 보관해야하는 법적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 고객이 이메일을 제 3 자 서버에 저장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사람들이 중요한 데이터를 이메일로 보내 줍니까?
  • 보관 된 모든 이메일이 유실 될 수 있습니까?

Google과 관련된 특정 문제 (게시일 기준)

  • 그들은 최고의 지원 기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이메일은 주요 비즈니스가 아니므로 언제든지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답변

우리 회사는 Google Apps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IT 및 개발자는 베타 테스터로 옵트 인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Outlook + Exchange (놀람)를 사용하고 있으며 베타 사용자는 두 가지 모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가장 큰 장점은 검색 및 저장입니다 (이것은 Outlook의 할당량 400MB와 비교하여 25GB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또한 키보드 단축키는 나처럼 키보드를 선호한다면 정말 좋습니다.

Outlook을 통해 Google Apps 메일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몇 가지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캘린더 지원 : 리소스 (예 : 회의실)를 예약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 디렉토리 서비스 통합 : 그룹 개념이 없으므로 특정 그룹의 사람들이 메일 필터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워집니다.

모든 사람들이 Google Apps를 사용하는 한 위의 많은 문제는 괜찮습니다.


답변

또한 Google Apps를 사용하며 사내 솔루션의 가용성 및 유지 관리 문제를 다루고 싶지 않은 소기업을위한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서비스가 비정상적이고 “정책적”중단으로 인해 때로는 이메일 수신을 중지하거나 다른 사람이 알려줄 때까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지원은 존재하는 최악의 것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우리에게는 돈 가치가 있습니다 ($ 0).

프리미어 버전은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무료 버전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답변

Google은 메일 링리스트를 대상으로하는 메일을 거부하거나 더 나쁜 경우 이러한 이메일을 자동으로 바닥에 떨어 뜨릴 수있는 일련의 문제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유료 프리미어 에디션과 무료 스탠다드 에디션 모두에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메일 링리스트를 대상으로 한 “스팸”은 아무데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중요한 문제는 일반인의 이메일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Google 애플리케이션 “그룹”(메일 링리스트)을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입니다 . 해키 해결 방법이 있지만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Thread1- 알려진 문제, 이후 수정

여전히 설명 할 수없는 배송 실패


답변

더 큰 이유는 일부 사람들이 자신의 사무실 내부가 아닌 다른 곳에서 모든 이메일을 제대로 호스팅한다고 느끼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의견은 교환 균열을 건너 뛰고 Google 앱을 사용하면 회사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